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지원 투병 고백…얼마나 힘들었나

김지원 투병 고백…얼마나 힘들었나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2.18 15: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원 투병 사실 고백
-김지원 투병 갑상선 기능 항진증 앓아

김지원 투병 (사진=김지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지원 투병 (사진=김지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김지원 KBS 아나운서가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KBS 박은영 아나운서를 대신해 'FM대행진' 스페셜 DJ로 나선 김지원 아나운서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김지원 아나운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부터 2주간 FM대행진 스페셜 DJ로 만난다. 첫날부터 큰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스페셜 DJ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이어 "사실 지난해부터 갑상선 항진증+부정맥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간 병원-회사만 반복하다가 기념일을 기해 큰 맘 먹고 가장 가깝다는 곳으로 짧게 주말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했다.

앞서 FM대행진 측은 18일 김지원 아나운서의 첫 방송을 앞두고 SNS를 통해 "FM대행진에 찾아온 스페셜 DJ 김지원 아나운서를 많이 아껴달라"며 김 아나운서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김지원 아나운서의 방송 진행 중에는 그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 사실이 스태프를 통해 전해졌다. 이 소식을 전해 들은 그는 "우리가 이 큰 서비스(포털)를 이겼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했다"며 "인생에 실검 1위를 하는 날이 오긴 온다. 이 영광을 청취자분들께 돌린다"고 기뻐했다.

한편 김지원 아나운서가 앓고 있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갑상선 호르몬이 과다하게 분비돼 신진대사에 이상이 생기는 질환이다. 부정맥은 심장박동이 불규칙하게 뛰는 상태로, 심할 경우 호흡 곤란이나 가슴 두근거림, 실신 등을 유발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