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심이 닿다' 유인나, 로펌 변호사 이동욱 비서 된 이유는?

'진심이 닿다' 유인나, 로펌 변호사 이동욱 비서 된 이유는?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2.06 23: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인나 (사진=tvN '진심이 닿다')
유인나 (사진=tvN '진심이 닿다')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진심이 닿다' 유인나와 이동욱이 첫 만남을 가졌다.

6일 오후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여배우 유인나(오윤서)는 마약 스캔들에 휘말려 자숙하게 됐다.

유인나는 각종 스캔들로 잠정 은퇴를 선언했다. 그로부터 2년 뒤, 한 프로그램에서는 유인나가 언급됐다. 마약 복용은 음성, 혐의는 무죄로 판결 났다고 했다.

이때 유인나의 집에 매니저가 등장했다. 유인나는 새 프로필 사진을 가져왔다는 매니저에게 "프로필 찍으면 뭐하냐. 일이 안 들어오는데"라면서 답답해했다.

특히 유인나는 "나 진짜 복귀할 수 있는 거 맞냐"고 걱정했다. 이후 유인나는 이세진 작가의 새 드라마 '사랑은 아픈 법이야' 대본을 발견해 출연을 욕심냈다. 이후 이세진의 신작 드라마에 출연하기 위해 작가에게 삼고초려했다.

하지만 작가는 유인나와 작업을 하는것을 부담스러워했다. 특히 유인나의 치명적인 약점인 '발연기'에 우려를 표했고, 계속 러브콜을 보내는 유인나에게 결국 작가는 조건을 제시했다.

드라마 속 여자주인공의 캐릭터가 변호사였는데, 이에 직접 유인나보고 변호사 사무실에 나가서 현장실습을 해보라고 제안한 것. 결국 유인나는 올웨이즈 로펌의 변호사 이동욱(권정록)의 비서로 위장취업하게 됐다.

한편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