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3 서울문화의 밤」여름 낭만이 가득한 서울광장

「2013 서울문화의 밤」여름 낭만이 가득한 서울광장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3.07.17 13: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의 마지막 밤, 도심 속 캠핑을 떠나자! ‘서울광장, MT서울’

2012년 서울광장 'MT서울‘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서울시는 8월 30일(금)~31일(토) 양일간 「2013 서울문화의 밤」을 개최하여 서울시 전역을 여름밤의 낭만과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밀 예정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2013 서울문화의 밤」은 서울도심 속 다양한 공간에서 문화를 만나고 음악으로 소통하고 서울만의 독특한 문화적 상상들을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여름축제로 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서울문화의 밤」을 통하여 ‘서울광장 MT서울’을 즐길 수 있다. 8.31(토) 밤 서울광장은 텐트촌으로 변신하여 참가자들은 8월의 마지막 밤을 도심속 화려한 마천루를 배경으로 추억의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도심 속에서 캠핑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서울광장, MT서울’은 초대 아티스트들의 버스킹 공연 등 문화가 가득한 여름밤의 낭만을 선사한다.
참가자들은 본인이 직접 준비한 텐트로 참여 가능하며, 잔디보호 및 안전상의 이유로 불을 이용한 취사는 금지된다.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는 ‘서울광장, MT서울’은 「2013 서울문화의 밤」공식홈페이지(www.seoulopenweek.com)를 통해 8.16까지 200팀의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추첨으로 참가자를 선정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