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갈하이' 진구 서은수, 2019년 유쾌함과 코믹함 업그레이드
'리갈하이' 진구 서은수, 2019년 유쾌함과 코믹함 업그레이드
  • 김수연 기자 <cjstk@gmail.com>
  • 승인 2019.01.12 0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리갈하이' 티저 영상 캡처)
(사진=JTBC '리갈하이' 티저 영상 캡처)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진구와 서은수 주연의 '리갈하이' 원작 리메이크 티저 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극본 박성진·연출 김정현)는 지난 2012년과 2013년 승소를 위해서라면 기상천외한 방법도 동원되는 소위 웃기는 법정극으로 인기를 모은, 일본 후지TV 동명의 드라마가 원작이다.

지난 10일 최초로 공개된 영상은 원작의 오프닝 영상을 재가공한 버전으로 2019년 유쾌함과 코믹함을 업그레이드한 고태림(진구)과 서재인(서은수)의 모습이 임팩트 있게 담겨 한국판 '리갈하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진구는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는 태림을 능청스럽게 연기했으며 서은수는 태림을 어떻게든 이겨보려는 재인을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로 소화해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상상 그 이상의 싱크로율로 안방극장을 찾을 것'이라 자신하는 이유가 있다. 이미 고태림과 서재인으로 완벽 변신한 진구와 서은수 덕분"이라며 "특히 이번에 공개된 리메이크 티저 영상은 코믹하면서도 유쾌한 원작의 매력을 두 배우가 잘 살려 더욱 재미있게 완성됐다. 거기에 2019년 한국의 현실을 반영한 리얼한 에피소드를 더해 재탄생할 '리갈하이'의 첫 방송까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리갈하이'는 오는 2월 8일 금요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