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천구, G-Valley IT 채용박람회 개최

금천구, G-Valley IT 채용박람회 개최

  • 기자명 임재강 기자
  • 입력 2013.06.10 15: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임재강기자]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G-Valley(서울디지털산업단지) 발전을 위한「2013 IT 채용박람회」를 오는 6월 13일(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관악고용지청), 금천구, 구로구, 한국산업단지공단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취업 전문 업체인 (주)커리어넷 주관으로 진행된다.

G-Valley 내(금천구 가산동 / 구로구 구로동) IT분야 우수 중소기업 40개 사가 참여하며, 채용대상은 청년구직자, 고졸자 및 고졸경력자, 대학(전문대) 졸업(예정)자, 재취업자 등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2013 IT 채용박람회」 홈페이지(http://itjobfair.career.co.kr)에서 사전 접수 하거나, 박람회 당일 행사장으로 직접 방문하면 된다.

행사장은 크게 ▲청․장년 구직자와 1대 1 면접을 진행하는 기업 채용관 ▲취업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직업심리검사, 타로카드 등을 운영하는 부대행사관 ▲자치구와 유관기관 홍보관 ▲문서지원 및 안내데스크, 취업게시판을 운영하는 행사지원관으로 꾸며진다.

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IT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지역의 구직자에게는 일자리를, 직원을 원하는 IT 기업에게는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여러 사업들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G-Valley는 현재 11,447개의 기업이 입주해, 154천명이 근로하고 있으며, 전기․전자 관련 업종이 전체의 53.4%를 차지해 IT 중심의 대규모 산업단지를 구성하고 있다.

취업박람회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일자리정책과(☎2627-2043)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