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웨딩TV. 대한민국 최초의 웨딩 콘서트 개최

웨딩TV. 대한민국 최초의 웨딩 콘서트 개최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3.05.24 13: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목동 웨딩의 전당에서 15인조 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의 연주속에 화촉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웨딩TV(대표 변희철)는 26일 목동 웨딩의 전당 7층 그랜드볼룸에서 한국 최초의 웨딩 콘서트를 15인조 웨딩TV 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단장 이승재)의 연주와 함께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룰라의 김지현, 가수 박혜경등이 활동했던 서정음악 그룹 ‘그림물감’의 팀 리더 최신의 결혼식으로 진행되는데 21년만에 신곡을 가지고 가수로서의 컴백 콘서트를 겸한다고 밝혔다.

이에 최신은 그림물감 1집에 수록되었던 국내최초의 메디컬 코믹송 ‘병원 이야기’와 함께 신곡 ‘최고’를 오랜 음악 동료인 가수 고병우와 함께 신부와 참석한 하객을 위해 무대에서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웨딩 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1부는 국내 패션쇼 분야의 독보적인 공지우 감독이 연출하는 패션쇼와 함께 아나운서 김병찬의 사회로 진행되며 2부는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을 대상으로 짝없는 솔로들을 위한 커플 만들기가 준비되는데 실제 커플이 되어 1년안에 결혼하면 웨딩TV의 협력업체인 허니문에어텔닷컴(대표 정덕수)과 코샤웨딩, 이가경한복, 도로시쥬얼리등에서 700만원 상당을 지원해주는 아주 특별한 프로그램을 개그맨 김종석의 사회로 준비한다고 한다.
또한 뮤지컬 맘마미아에 수록된 댄싱퀸, 김미 김미, 위너 테익스잇등의 주옥같은 레퍼토리가 15인조 크로스오버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참석한 하객들의 눈과 귀를 행복하게 해줄 예정이다.

특히, 웨딩TV는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들 스스로 예식을 준비할수 있는 셀프웨딩 시스템을 애니홀(http://wtv.anyhall.com)과 함께 보급하기 위해 이번 웨딩 콘서트를 준비해 주목을 끌었다.

이 날 신랑이자 가수 최신은“예식은 뒷전이고 출석부에 도장찍고 식당에서 밥만 먹는 한국의 결혼문화가 바뀌길 바라는 마음으로 웨딩 콘서트를 준비했어요, 하객들의 눈과 귀가 즐겁고 양손을 무겁게 보내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비롯된 이번 웨딩 콘서트가 앞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사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예비 신혼부부는 웨딩 콘서트 초대장에 ‘축하 화환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한 번 쓰고 버려지는 화환 대신에 화환과 쌀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쌀화환으로 보내주시면 보내주신 분의 정성을 담아 소중한 곳에 쓰도록 하겠습니다.’라는 문구를 넣어 행사가 끝난 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