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일재, 폐암투병 중 박준규 정흥채와 식사 "무조건 살아야겠다"

이일재, 폐암투병 중 박준규 정흥채와 식사 "무조건 살아야겠다"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8.12.25 21: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둥지탈출3')
(사진=tvN '둥지탈출3')

'둥지탈출3' 이일재가 폐암 투병 후 처음으로 집에 손님을 초대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는 정흥채·박준규를 초대해 식사를 하는 이일재 가족의 모습이 방송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일재는 절친한 사이인 정흥채, 박준규를 불러 집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 첫번째로 찾아온 손님은 드라마 '임꺽정'의 배우 정흥채였다.

두 사람은 반가운 마음에 악수를 나눴다. 이일재는 정흥채를 이르러 "올 때마다 항상 선물을 사온다. 병원에도 자주 왔었다, 집이 충남 홍성인데"라며 고마워했다.

두번째로 온 손님은 배우 박준규였다. 드라마 '야인시대'를 통해 만난 인연. 박준규는 이일재에 "아프지 마"라고 애교섞인 걱정을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러 대화가 오가던 도중 이일재의 폐암 투병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이일재는 "주변에서 걱정하는 게 싫어 일부러 말을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정흥채는 "누구보다 몸관리를 잘했던 형인데 지금도 믿을 수 없다. 생각할 수록 안믿어진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박준규 역시 "얼마 전에 알았다. 천하의 이일재가 아플 사람이 아닌데 정말 놀랐다. 단순히 마음이 아픈걸 넘어서 빨리 형을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회상했다.

한편 이일재는 방송복귀에 대한 의지도 조심스럽게 전했다. 이일재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단 한가지 무조건 살아야 겠다는 생각뿐이었다. 살아 남아 동료들과 함께 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