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OT SNS] 원희룡. 이게 뭡니까? 앞으로 제대로 세금 숙식, 간수 제공하는 데로 가시죠."

[HOT SNS] 원희룡. 이게 뭡니까? 앞으로 제대로 세금 숙식, 간수 제공하는 데로 가시죠."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2.02.18 14: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양파같은 이재명 후보의 별명이 까비도다. 까도 까도 도둑질인가? 자고 일어나면 매일 터지는 비리들-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당선을 향한 아수라 대왕의 권력의 화신인가?
부패완판의 선구자인가?

오늘 18일의 HOT SNS는 원희룡 본부장의 페이스북이다.

원 본부장은 "이재명 후보님, 세금으로 밥 먹고, 세금으로 합숙소 쓰고, 세금으로 수발인원 쓰고. 이게 뭡니까? 앞으로 제대로 세금 숙식, 간수 제공하는 데로 가시죠."

또 경기주택도시공사 고위 임원의 제보입니다.

이재명 후보 앞집 2402호 전세는 이헌욱 사장이 동 호수까지 직접 지시했다.

공사의 합숙소는 2019. 이헌욱 사장 취임 이전에는 30여개 정도 있었다. 이헌욱 사장 취임 후 합숙소가 130여개로 늘어났고, 아파트 관리비까지 부담해주고 있다. 직원 정원도 150명 늘려 713명이 되었다.

합숙소는 직원들이 자기들 살기 적당한 곳을 물색하면 공사에서 계약을 해주는 방식이었고 전부 30평 규모였다. 65평 아파트를 사장 지시로 전세얻은 것은 이재명 후보 앞집이 유일하다.

이 집 입주자로 되어 있는 판교사업단의 직원들도 너무 큰 아파트고 자신들이 물색한 집도 아닌데 사장이 직접 지시해서  황당해 했다.

이헌욱 사장은 이재명 대선 캠프 들어간다고 2021. 11. 3. 사퇴했고, 사장직무대행 맡은 부사장 안태준도 2022. 2. 14.자로 사퇴해서 이재명 대선캠프 들어갔다가, 광주시장 도전한다고 하고 있다. 졸지에 사장 직무대행을 맡게 된 경영기획본부장은, 합숙소 문제를 취재하는 언론을 피해 출근도 제대로 안하고 도망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전 이헌욱 사장에게 다시 묻습니다.
왜 이재명 지사 앞집 2402호를 동 호수까지 지목해서 전세계약얻도록 지시했나요.
이와 관련해 이재명 지사로부터 어떤 지시를 받았나요.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