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社說]-3(●19금) 연간 사라진 아이들 800만여 명 이들은 어디로 갔나?...일루미나티. 로스차일드. 0스 등등

[社說]-3(●19금) 연간 사라진 아이들 800만여 명 이들은 어디로 갔나?...일루미나티. 로스차일드. 0스 등등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4.03.19 17:07
  • 수정 2024.03.19 19: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본 사설은 미성년자 구독 금지다. 미국에서는 40초마다 한 명의 어린이가 실종되거나 납치됩니다. 전 세계는 매년 약 840,000명의 어린이가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F.B.I. 이들 중 85~90%가 어린이인 것으로 추산됩니다.

본 사설은 미국 국적의 시민권자인 (4ever0)의 글이다.

전호에 이어서 3번째 사설이며 19금의 글이다.

??? 행사장 벽면의 조각들의 시설을 봐라. 이들이 숭상하는 것인 인신제사다. 종교의 가두리에서 벗어나 그리스도 빛으로 향해라
??? 행사장 벽면의 조각들의 시설을 봐라. 이들이 숭상하는 것인 인신제사다. 종교의 가두리에서 벗어나 그리스도 빛으로 향해라

"그들은 인간고기 즉 아이들의 살점으로 햄버거를 만들어 사람들에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겉보기에는 수십억 달러의 도네에션을 하므로 사회에 봉사를 하는 좋은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사람들에게 심어 주었구요. 

그러나 그들은 아이들의 인육을 파는 딥스기업입니다. 

그런데 제가 이러한 진실을 말하면 사람들의 반응은  어떻게 이런 끔찍한 일이 있을수 있느냐고 하겠지요.

000드(미국)가 어떻게 진실을 사람들에게 알리지도 않고 인육을 팔수 있느냐고 저를 믿지 않으시겠지요.

그런데 그  000드 회사는 여러분 면전에다 대고  진실을 계속 말해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그들이 말하는 단어의 사운드가  그저 듣기 좋고 괜찮은 것으로만 받아 들였습니다.  단어의 어원을 살펴보면 정확하게 그 단어의 의미를 알수있습니다. 자, 이제 000드의 영어의 의미를 살펴 보겠습니다.

■ MaC 은 ~~~의 아들, 아이들 이라는 뜻입니다.  또한 그들의 메뉴에서 진실을 말해줍니다.

■ Big MaC 은   아주 큰 양의 아이들 이라는 뜻입니다.( * Big: 큰 양이 큰 라는 뜻이 있음)

■그들은 USDA 라는 표식으로 이것을 100% 소고기라고 합니다. 

우리 인간은  가짜 유대인들에게 고임, 즉 인간고기  100%일뿐입니다. 

그들에게는 우리 인간이 고임으로 간주됨으로 그들의 믿음대로 우리 사람들이 그들에게는 100%인간고기 입니다.  

이 강의를 듣고계신 여러분들이 인간고기 라는것을 믿을수 있겠습니까. 여러분은 스스로 사람이다! 인간이다! 라고 하는데 그들은 여러분들을 그저 개돼지와 다를바 없는 고기 라고 하는 것입니다!!! 

설마 그럴리가 있느냐구요??

그들은 여러분에게 이미 단어로 말을 했기 때문에 여러분이 동의했다고 합니다.

우리 사람들은 진실에 눈을 감고 살아갑니다. 우리 면전에 대고 우롱을 하여도 설마 그럴리가 하며  받아 들일지 않는 무지한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고임이고 또한  우리에게 단어상으로 말을 했기에 양심에 아무런 가책도 느끼지 않고 잘못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랍비 ' Abraham Finkelstein' 이 이런 말을 했습니다 " 우리가 말을 해주어도 그들이 그것을 믿지않는것은 그들의 (사람들) 문제이다" 라고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000드의 마스코트 인형 로널드 000드는 빨간 구두를 신고 있습니다. 

Red Shoes Club (빨간구두 동호회)은 사회적으로 유명한 사람들, 엘리트들이 빨간 구두를 신고 있습니다.

이 빨간 구두는 아이들의 살가죽으로 구두로 만들어 트로피로 신고 있는것이고 그들만의 Inner Circle 에서 자랑스럽게 일반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있는것입니다.  아이들의  한과 슬픔이 서린 에너지가 그 빨간구두에  있습니다.

000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메뉴의 이미지에 그 안에 재료가 어떤것이 들어있는지 적절한 영어로 우리에게  설명 해주고 있습니다.

횡설수설한 단어 같지만 그 단어의  의미를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아무런 생각도없이 메뉴판에서 메뉴를 골라 주문하였지요...그것이 우리가 그들에게  동의 하는 의미랍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악과의 전쟁
트럼프 대통령과 악과의 전쟁

우주의 법칙에 의거하여 그들은 우리의 면전에 단어로 알려주고 있었고 우리는 동의하고 먹은 셈이 되는것 이랍니다. 

동의없이 하는 행위는 우주의 법칙에 위배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들은 우리에게 버젓이 알려주었고 우리 사람들은 아무런 생각없이 전적으로 그들이 말하는대로 그 햄버거가 진짜 소고기로 믿고 알고 먹어 왔습니다.

비단 000드 뿐이겠습니까?!

딥스들이 운영하는 모든 패스트 Food 체인점이 인간고기를 넣은 햄버거를 만들어 팔았다고 합니다.(미국의 경우?)

치킨너겟은 나노 기술의 검은색 실 같은것이 들어 있습니다. 

감자 튀김은 각 체인점으로 옮기기전에 살충제 푹 담갔다가 공급 합니다. 

000드 음식이나 음료 메뉴에는 독이 아닌것이 없습니다. 

그것은 비단 000드 뿐만아니라 딥스들이 운영하는 모든 회사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심지어 그들이 제공하는 물 속에도 불소가 들어있습니다. 진실을 알고난 여러분들은 아직도  000드 햄버거를 먹고 싶으신가요??

최근에 길레인 맥스웰이 체포되어 아동 유괴및 성 착취 혐의로 수십년의 실형이 내려졌습니다. 

그뿐아니라  제프리 웹스타인 섬에서 일어났던 끔찍한  소아성애에 대한 진실이 미디어 매체에 폭로되었습니다.

그것은 법원의 명령에 의하여 어쩔수없이  공개를 해야 했지만 방송 미디어들은 그러한 뉴스가 일반인들이 될수있는대로 볼수없도록 물타기용  이슈들을 만들어 내보냈습니다.

소아 성애에 연루된 영국 왕실, 유명한 정치가, 대통령, 연예인들 다수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폭로가 있었음에도 일반 대중들은 아무런 감각조차도 없습니다. 그러려니 하기도 하고 또한 그런일이 있었는지 조차도 모르는 사람들이 대다수 입니다. 

어쩌면 좋습니까? "귀를 닫고 눈을 감은 우둔한 백성은 망하는 도다"라는 창조주 근원의 근심이 저의 귀에 들리는듯 합니다 ㅡ

진실을 외면하는 사람들은 결국에 딥스들과 한편 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세상이 어찌 돌아가던지 상관이  없다고 하는분들은  자신들의 자녀가 햄버거 인간고기가 되어도 괜찮다는 것인가요?

그것은  곧  자신들의 자녀에게도 들이닥칠 피눈물을 애써 절대 그럴리 없다고 외면하는 어리석음 일뿐입니다.

딥스들은 히틀러에게 자금을 지원해서  1차 , 2차 세계대전을 치루게 하였습니다. 

전쟁이 끝나고 평화를 위한 목적 이라면서 UN 을 창설 하였죠.

그런데 UN 을 창설한것은 세계적인 운동가들, 즉   캘리포니아 보헤미안 그로브에  의하여 기획 된것입니다 .

그런데 이 보헤미안 그로브 라는 단체는 소아성애 및 인신매매, 아동 희생 의식을 치루는 자들 입니다. 

지금도 보헤미안 그로브 사탄 숭배자들이 사탄을 위해 의식을 치루는데 여기에 소속된 자들이 일명 세계를 지배하는 대통령, 정치  주요 간부들, 유명인들 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수없이 말씀 드렸다시피  UN을 비롯한 모든 국제기구는 돈 세탁을 하기위한것이고 아동 밀매를 유용하게 하기위한 기구들 입니다. 

이처럼 UN 이라는것을 창설하고 특별하게 UN에 소속 된 자들 이나 기업에게는 면책권을 주어 그 어떤  조사나 체포를 할수없도록 그들을 위한 보호법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악행을 저질러도 치외법권으로 체포나 수사를 할수없도록 한것이지요.

얼마나 교묘하고 악랄 한지 아시겠습니까? 아이들을 성폭행하고 죽이고 아드레노크롬을 만들고 인육으로 햄버거를 만들고 살가죽으로 구두를 만들어 신어도 체포하거나 수사를 할수 없답니다!

얼마나 기가 막힌 일입니까? 그들은 그들이 사는 세상과 우리 일반인이 사는 세상을 구분 해놓았습니다. 

우리 일반인들은 전혀 그러한 사실조차도 모르고 살고 있었구요. 그들은 아주 극소수이고 일반인이 대다수인데도 우리는 그들이 만들어놓은 시스템에 안주하며 자유가 주어진 것처럼 착각하며 살고 있었습니다.

가축이 어떤 동물인지는 여러분들이 잘알고 있습니다.  고삐에 매여있던지 설령 반려견이나 반려묘로 살아가는 동물들일지라도 주인이 주는 음식을 먹고 마시며 살아갑니다.

가축은 생각없이 오직 주인이 무언가를 주어야만 먹을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축 이십니까? 아니면 자유의지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까? 

애석하게도 딥스들은 여태껏 여러분들을 가축으로 여겼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의 자녀를 잡아다가 도축 하듯이 잡아 죽이고 살을 먹고 피를 마시고 온갖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이 가축으로 있었기에 아이들이 울브짖으며 지하 덤에서 죽어가도 땅위에 살고있던 가축 인간들은 자신들의 아이들의 살점을 먹고 마시면서 웃고 떠들었던것이 우리들 입니다. 

이제 각성 하시겠습니까? 아직도 안믿어 진다구요? 그렇다면 그러한 분들은 계속 가축으로 지내시기 바랍니다. 막말로 말해서 자신의 자녀의 피와 살을 먹으면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애닳도다! 어리석고 우둔한 백성이여!!! 라고 말씀 하시는 근원의 탄식 소리에  제발 귀기울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제는 우리가 우리의 자녀들을 지켜야겠습니다. 이제 우리가 가진 주권을 회복 해야합니다. 

인간 가축이 아닌 하나님의  신성을 가진 당당한 인간으로 깨어나야 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제발제발 진실을 외면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터키는 그동안 음모론으로 치부되었던 아드레노크롬과 소아성애 자들에 대한 폭로를 국영 방송에서 폭로 하였습니다. 

그동안 감추어졌던 실제적 진실을 적나라하게 국영방송 TV 를 통해서  일반 대중에게 알렸습니다. 

터키의 브릭스 가입을 저지하려는 딥스들의 협박의 일환으로 딥스의 하프 공격이 있었고 이로인하여 수천명의 사람들이 목숨을 잃는 지진이 있었던것을 여러분들은 잘 아실겁니다. 

또한 이에대한 터키의 딥스에 대한  보복 차원으로 공영 방송에서 딥스의 추악한 민낮을 직접 공개 한것입니다.

아드레노크롬 추출은 일반 성인보다는 극도의 두려움과 공포속에 있는 어린아이들에게서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5~11세 아이들을 납치하여 극도의 공포로  몰아넣고 아이들에게서 아드레노크롬을 추출 하여 회춘을 하고자 하는 자들, 즉 돈이 많거나 유명한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100ml 한병당 2억원에 팔았다고 합니다. 

한 병당 수백명의 아이들의 희생과 죽음과 슬픔의  눈물이 담겨  있는것이 아드레노크롬 입니다.

이러한 진실을 터키 국영방송에서 전파 하였습니다. 

놀랍게도 소아성애자들의 얼굴도 공개를 했는데 그 명단에는 딥스들의 최상위 권력을 가진자들 ,부시 전 미국 대통령, 프란치스코 교황, 영국 엘리자베스의 남편인 필립공 얼굴까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래도 딥스들의 잔악 행위가 음모론 이라고 하시겠습니까?

최근에 제프리 엡스틴의 섬에서 일어났던 소아성애에 관한 발표가 있었지요.

이처럼 그동안 딥스들이 그토록  감추고 싶어했던 그들의 민낮이 법원 판결의 공개 명령으로 인하여 속속들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화잇햇의 승리의 결과로 일반 대중에게 공개가 된것이며 머지않은 날에는 소아성애, 아드레노크롬 뿐만아니라 온갖 악행을 저질러왔던 딥스들의 만행들이 온세상 사람들이 알수있도록 모두다 EBS를 통해서 공개가 될것입니다. 

이제 더이상 딥스들의 만행을 묵인 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의 악행에도 침묵하며 아무말 없이 가만히 지켜본다면 그러한 우리의 행동은 그들의 행위에 동조 하는것이며 동의 하는것입니다.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의 생명을 우리가 지키고 이지구의 번영과 행복을 굳건히 사수하는 빛의 전사님들이 되셔야 겠습니다.

이제는 이지구 행성에 정의를 구현 하여야 합니다.  이제는 더이상 고통 받는 아이들이 없도록 우리가 먼저 진실의 목소리를 드높여 어둠을 거두어내고 이 지구 행성의 정화를 위해 힘써야 합니다

오랜동안 딥스들의 악행을 숨죽여 지켜보고 있던 화잇햇이 드디어 그들의 제거를 위해 움직였습니다 .

무소불위의  권력으로 이세상을 통치하던 딥스들을 제거 하기위해 의로운 화잇햇은 참으로 오랜동안 그들의 움직임을 추적하며 기회를 노려 왔습니다.

트럼프 라는 히든카드가 있었습니다. 군부에 의해 길러진 맞춤형 대통령 이라는 표현이 정확히 맞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대통령이 되기까지 어릴적부터 군부의 보호 아래 치밀하게 길러지고 준비된 군사 작전의 하나로 비장의 히든 카드 였습니다.

철저하게 실상을 감춘채 그들 딥스들의 소굴에 깊숙히 들어가 그들과 어울리며 그들의 모든 조직망을 손아귀에서 넣을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일부 사람들은 아직도 트럼프 대통령이 딥스의 하수인 이라고 오해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런분들은 겉으로 드러난 부분만 아는것이지 속사정을 전혀 모르는 분들입니다. 

제발 그럴수밖에 없었던 트럼프와 화잇햇 군부의 사정을 이해 하셔야 합니다. 

우리나라 속담도 있지요.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 굴로 들어가야 한다구요. 또한 전시에 적진의 지형을 전혀 모른채 진격해서 싸우나요?

전쟁을 치루기전에 적진의 지형과 상황등을 살펴보고 작전을 짠후에 전쟁에 임한다는것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모두다 아는 사실입니다.

치밀하게 준비된 화잇햇의 작전은 그야말로 신의 한수 였습니다.

참으로 오랜동안 딥스들의 모든 움직임과 악행들을 증거 수집하고 그들을 제거할 타이밍을 기다려 왔습니다. 화잇햇의 군사 작전은 트럼프 대통령이 정식으로 대통령으로 취임 한후에  빛의  속도로 움직였습니다. 

화잇햇 군부는 트럼프 대통령이 선거에서 승리 하지마자 곧바로 작전을 수행 했습니다. 

딥스들이 전혀 생각지도 못할때에 딥스들의 최상위  이탈리아의 랩틸리언 일루미나티 13 가문이  섬기는 사탄에게 어린아이를 바치는 인신제사 의식을 치루는 24일 저녁에  미 특수 부대원들이 그들의 은신처에 잠입 하는것에 성공 하면서 그들을 도룩하고 일망타진 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조직이 도미노 처럼 무너지기 시작하는 역사적인 일이었습니다. 

그것은 이 지구 행성이 어둠에서 빛으로 바뀌는 승리의 역사 였던 것이지요!

트럼프 대통령 
트럼프 대통령 

화잇햇의 활약은 그야말로 일급 첩보 작전 이었습니다.  딥스들의 모든 조직에 의로운 화잇햇 요원들이 들어가 조직내의 모든 범죄를 파악 할수있었으며 차곡차곡  딥스들의 범죄의 증거를 모을수 있었습니다. 

딥스들이 기획한  케네디 대통령의 암살을 기점으로 화잇햇이 본격적으로 조직을 편성하고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더이상 딥스들의 악행을 두고볼수 없었던 화잇햇 이었습니다. 미국을 중심으로한 화잇햇은 전세계적으로 조직화 되었으며 딥스들이 전혀 눈치 못하도록 움직였습니다.그것이 가능 했던것은 미국의 NSA (국가 정보국) 였습니다.

모든 통신망을 장악하고 있던 NSA 는 딥스들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파악 할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작전을 수행 하는데 있어서 한치의 오차도 없이 딥스의 조직을 와해 할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군사작전은  사람이 만든 허구의 영화보다도 더 실감나는 실화 입니다. 

조만간 이러한 군사 작전의 승리는 실화를 바탕으로 멋진 영화가 만들어 질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취임 이후에 본격적으로  딥스들의 제거가 있어 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UN 이 인신매매 조직, 소아성애 조직, 돈 세탁 네트워크 라는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아시다시피 UN은 소아성애를 합법화 하려고 했으며 그들의 행위가 범죄가 아니라는 것으로 법제화 하려고 추진 중입니다. 

그렇기에  트럼프 대통령은 이러한 UN 조직을 없애려고 하셨습니다. 

이러한 딥스들의 파렴치한 계획을 보고도 아무런 생각이 없으십니까?

여러분의 면전에서 버젓히 그들의 범죄를 정당화 하려는 딥스들의 움직임을 보고도 나몰라라 하시렵니까?  여러분의 자녀가 딥스들에게 희생되고 소아성애,  인신제사에 쓰인다 해도 괜찮다는 것인가요? 이제 인류 모두가 딥스들의 추악한 진실을 마주하고 깨어날 때입니다.

아이들을 납치하는데 본거지 역활을 한 기업이 디즈니월드와 디즈니 랜드 입니다 .

플로리다의 디즈니월드와 캘리포니아의 디즈니랜드에서 왜 그렇게 많은 아이들이 사라졌을까요?

왜 디즈니랜드와 월드의 지하 땅 밑에는 미로같은 터널이  있을까요?

그곳은 County ( = 행정구역으로 구에 해당됨)에서 관할 하지않고 독자적인 경찰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훌로리다에서 대대적인 인신매매범들을 체포 하였는데 그중에 인신매매에 연류된 사람들이 디즈니랜드 경찰들이었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아이들을 납치하고 인신매매를 디즈니랜드 경찰이 그동안 했다는 사실만 보더라도 이들 디즈니 랜드 조직이 오랜동안 아이들을 납치하는데  본거지 역활을 하고 있었다는것이 이제 이해가 되고 연결이 되시나요? 

그리고 딥스에 소속된 디즈니 회사는 아이들의 정신속에 끊임없이 잘못된 성적 환타지를 집어 넣고 있었습니다. 

영화나 만화 속에 성적 심볼이나 단어, 행위들을 자연스럽게  집어 넣어서  순수한 아이들의 무의식속을 지배하게 하여서 성장 한후에도 성적으로 온정신이 팔리도록 설계한것은 모두 딥스의  치밀한 기획 이였습니다.

아이들의 정신을 황폐하게 하고 아이들의 순수한 에너지를 흡혈 하는 방법 이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어떻게 딥스가 아이들을 납치하고 아드레노크롬의 공급책으로 활동 했는지, 또한 정신적으로 어떻게 아이들의 정신세계를 망치고 있었는지  이해가 되시나요?

일루미나티 딥스들은 수세기동안 온갖 방법을 사용해서 인류를 통제 해왔었습니다.

그들은 세상 사람들을 통제 하기위해 그들에게 필요한 사람들을 직접 양성하고 돈과 명예를  주었으며, 또한 어떤 사람들이  그들의 말을 듣지 아니하면 협박을 하거나 가차없이 죽였습니다. 

딥스들은 권력과 돈과 모든 사람들을 그들의 통제하에 두기 위하여 수세기동안 잔악한 행위를 서슴지 않았습니다.(다음호에 계속)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