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社說]-1 전 세계. 연간 사라진 아이들 800만여 명...이들은 어디로 갔나?

[社說]-1 전 세계. 연간 사라진 아이들 800만여 명...이들은 어디로 갔나?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4.03.11 07:40
  • 수정 2024.03.11 10: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본 사설은 미성년자 구독 금지다. 미국에서는 40초마다 한 명의 어린이가 실종되거나 납치됩니다. 매년 약 840,000명의 어린이가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F.B.I. 이들 중 85~90%가 어린이인 것으로 추산됩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그분의 편을 듭니다

1. 사라진 아이들의 피의 절규/ 그리고  화잇햇 (Q)의 결단!

매년 전세계적으로  단지 몇몇 나라에서 실종되는 어린아이가  90만명에 달했습니다. 실제로 전세계 모든 나라에서 실종이 되는 아이들의 합산이 800만명에 이릅니다.

이렇게 아이들이 실종 되고 있었는데도 일반 대중들은 알기나 했었나요? 그러한 끔찍한 아이들의 실종은 일반 대중들이 알지 못하도록 그동안 지하 음지에서 일어났던 일들입니다.

전 세계 실종 아동 실태

° 호주 : 20,000명

° 캐나다 : 45,000명

° 독일 : 10만명

° 인도 : 96,000명

° 자메이카 : 2000명

° 러시아 : 45,000명

° 스페인  : 20,000명

° 영국  : 112,000명

° 미국 : 46만명

이외에도 각나라에서 아이들이 사라졌습니다. 

우리 모두는 어린아이들을 보호할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모든 어린아이들은 이 지구 행성의 보배이고 희망이고  사랑입니다.

이처럼 우리에게 소중한 아이들에 대한 가슴아픈  정보를  여러분에게 전하겠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정말 전하기도 싫은 엄청난  정보 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현실을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꼭 들어야 하는 정보이므로 눈물을 머금고 이 정보를 전합니다.

그동안 이러한 정보를 전하는 우리를 일반 대중들은 음모론자 라고 하면서 미친 사람으로 취급을  했습니다. 그것은 딥스들을 위하여 일하는 CIA 의 작전중 하나로써 그 어떤 진실을 말하는 모든 사람들을 정신병자 취급을 하도록 " 음모론 " 이라는 꼬리표를 붙였고 자연스럽게 일반 대중들 무의식 속에 주입이 되어서 그어떤 진실을  말하는 사람들을 정신병자 취급을 하였던 것입니다.

그동안 음모론 이라고 치부되고 덮여 있던 진실을 이제 말씀 드리겠습니다 .

제발 외면 하지마시고 이진실에 귀기울여 들으시고  현실에서 실제로 일어났던 일들을 유추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땅은 소돔과 고모라를 능가하는 악이 이 지구 행성을 덮고 있었습니다. 이땅에 가득찬 피의 눈물을 여러분들은 아시나요? 

산천초목이 슬픔의 에너지가 흐르는것이 보이시나요? 이땅에서  죽어가며 울부짖었던 어린이들의 고통의 비명소리와  신음 소리가 들리셨나요? 

어린아이들을 인신매매 하고 아이들을 성폭행하고 아드레노크롬을 만들기 위하여 전기 충격기와 매질로 고통을 준다음 피를 빼서 딥스들이 마시고 죽은 아이들의 시체로 햄버거를 만들고 쏘세지를 만들어 전인류에게 먹인 사실들을 아시나요?

너무 충격적 이라서 믿을수가 없겠지요.

그렇습니다.  정말 믿을수 없는 일들을 딥스들은  아무런 양심의 가책도  없이 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그들이 믿는 경전에 유대인을 빼고는 모든 이방인이 가축이라고 쓰여있으니 아무렇지도 않게 짐승을 죽이듯이 아이들을 무참히 살해 해도 아무렇지도 않았던 것이지요.

믿을수 없을정도의 악행이 일반 대중들이 모르는 지하 덤에서 수세기동안 이루어져 왔었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딥스들이 섬기는 사탄을 위하여  인신제사에  쓰고 아이들의 피를 마시고 인육을 즐기던 자들이 이곳 지구 행성을 다스리고 통제 하던 소위 엘리트들인데, 정치, 경제, 문화, 스포츠의 수장들 이었고 전 인류의 부를 99% 차지했던 자들입니다. 이러한 사실이 믿어지십니까?

어린아이들이 공포에 울부짖는 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까? 여러분이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있을때, 여러분들이 즐겁게 여러가지 세상일을 즐기고 있었을때 어린아이들은  지하 덤에서 울부짖으며 고통에 몸부림 치며 죽어갔습니다. 

이 글을 써내려가는 저는 눈물이 앞을 가려서 제대로 쓸수가 없습니다. 고통으로 죽어간 아이들을 생각 하면 너무도 가슴이 아파서 먹먹 합니다..

아드레노크롬 1Kg 을 생산 하기위해 아이들 100명의 피가 필요 했답니다.  딥스 엘리트들의  구매 수요를 감당 하기위해서  세계 각국에서 아이들이 그동안 사라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아드레노크롬을 사용했던 유명한 연예인들이 티비에 나와서  농담을 하듯이 아이들의 피를 바르고 줄기세포를 사용한다고 하면서 인신제사 지내는 제스처를 우리 눈앞에서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제 진실이 드러나고 보니 지난날 그들은 우리들의 면전에 대고 마구마구 조롱을 하였는데도 우리는 그것이 그들이 우리를 웃기려고 하는 농담이나 제스쳐로 받아 들었었습니다.

그들이 볼때에 얼마나 재미 있었을까요? 우리의 면전에 대고 떳떳하게  그들이 행하는 악한 일들을 말해 주었는데도 우리는 그저 멍청하게 키득거리며 함께 웃었으니까요.

제가 이렇게  진실을 말하는것을 여러분은 사실이 절대 아니라며 듣고 싶지 않으실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 실제로 일어났던  진실이기에 귀를 막은 인류가 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동안은 귀를 막고 눈을 막고 못본척,  안들은척 할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진실이 여러분 귀에 대고  제발 깨어 나라고 소리치고 있습니다!

제발 깨어나십시요! 제발 진실을 외면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제 우리를 위해서 희생 당했던 아이들의 눈믈을 닦아 주셔야 합니다 .우리가 편안하게 잠을 자고 즐겁게 지내고 있었을때 누군가는 고통의 눈물을 흘리면서 죽어간 희생을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그들의 희생이 없었다면 그들 대신에 여러분이 희생자가 되었었을 것입니다. 아니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사실입니다.

피속에 있는 아드레노크롬을 뽑아서 값비싼 값에 팔고 나머지 장기는 암시장을 통해서 비싼값에 넘기고 육체는 갈아서 인육 가공 공장에서 햄버거 패티로 만들거나 소세지의 원료로 팔았습니다.

살가죽은 인피로 빨간 구두 만들어 딥스들의 트로피로 신고 또한 인피는 비싼 가죽  소재로 둔갑하여 가방이나 가죽 제품을 만들어 명품 이라고 버젓이 팔았습니다.

최근에  저는 비싸다는 명품 가방을 유심히 살펴보게 되었고 사람의 인체의 살갖 같은 이미지가 눈에 서립니다. 요즘은 모든 가죽제품을 예사롭지 않게 보게  되었습니다.

딥스들의 악행은 더없이 소중한 우리들의 아이들을 한낮 쾌락의 도구와 돈을 버는 수단으로 밖에는 쓰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일말의 우리들의 잘못도 있습니다. 우리가 아이들의 신음소리를 외면하고 그럴리가 없다고 부인을 했었으니까요.. 딥스들은 인간이 아닙니다!. 인간의 상식으로는 그들을 도저히 이해 할수가 없습니다!. 우리들의 무지하고 순진한 감성으로 그들도 우리와 같은 성정을 가졌다고 그렇게 이해 하신다면 그것은 큰 실수를 하는 것입니다. 이 지구 행성에서 우리 인류를 통제하고 다스렸던 인간들은 인간의 탈을 쓴 랩틸리언 악마입니다. 

사람의 형상으로 모습을 바꿀수 있는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었던 종족이  딥스들과 협약을 맺고 일부 하이브리드된 사람들로서 전 인류를 다스리고 있었습니다.

그들에게  사람은 그들이 먹는 음식이요, 짐승 이었습니다. 악마들이 무슨 짓인들 못했겠습니까?!

정말 기가 막히게도 그동안 전 인류는 완벽하게 딥스 악마들에게 포위되어 있었고 그들의 먹이였으며 노예 그 자체였습니다.

이제 우리의 주적을 정확히 파악 하셨을겁니다. 여러분이 인정을 하던지 안하던지 상관 없습니다. 

진실을 외면 한다면 언젠가는 그들이 여러분의 자녀를 어느날  아무렇지도 않게 끌고가 온갖 악행과 만행을 저질를것이 불보듯 뻔한 일입니다.

여러분이 정신 차리지 않으면 우리들의 자녀가 위험합니다. 더이상 우리들의 자녀, 어린아이들이 희생되는 일이 없어야 겠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을 지킬 의무가 우리에게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하나님의 소중한 선물입니다. 우리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화잇햇 군부가  의롭게 일어났고 딥스들의 악행을 멈추기 위해 우리 화잇햇 (Q) 팀이  의연하게 일어나  아이들에 대한 범죄에  대항하여 싸우는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딥스들이 아이들에 행하는 범죄를 살펴보면;

● 인신매매 ● 아드레노크롬 ● 소아성애 ● 인신제사 ● 장기적출 ● 식인 풍습

우리는 아이들을 지킬 책임이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아이들을 보호하는 일을 절대 외면 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이제 인간 같지도 않은 가짜 유대인이 섬기는 그들의 신과 그들의 경전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 유대인 만이 인간이고 이방인은 ( 비유대인) 인간이 아니라 가축 고임이다. 고임은 인간 가축을 말합니다 ( 그릿돗 6b 78면, 젭합못 62 a)

● 비유대인은 종으로써  유대인을 섬기게 창조 되었느니라  [ 2]. (미드리쉬 탈피오스 225)~다음호에 계속 [4ever0]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