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치 이슈] 자유변호사협회 도태우. 더 이상의 부정선거는 자유대한민국에서 결코 용납할 수 없어

[정치 이슈] 자유변호사협회 도태우. 더 이상의 부정선거는 자유대한민국에서 결코 용납할 수 없어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3.10.23 19: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기로 찬 논두렁 빨갱이 완장으로 목줄에 힘을 준다.
●윤석열 정부는 부정선거에 관여한 자들 및 이를 통해 선출된 자들을 모두 도려낼 각오로 철저하게 수사하여 국민주권의 헌법정신을 바로세워 주기를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미국은 중공의 도미니언의 부정선거 그리고 한국과 미국주식회사가 부정선거로 혼돈+광란+빨갱이 좀비들로 혼돈의 세상이다.

한국의 입법독재도 부정선거(의혹)로 당선된 가짜 국회의원들의 피해다. 연일 정상인은 스트레스다.

지겹다. 참 못난 인간들의 잘난척 잔치다. 문 가의 5년도 지겨운데 윤석열 정부에서도 1년 6개월이 지났다.

그들은 부끄러움도 양심도 없다. 싸가지(인의예지신)도 없다.

그냥 사기로 찬 논두렁 빨갱이 완장으로 목줄에 힘을 준다.

두더지 놀이다. 오늘은 이분 내일은 저분 이분 저분 개딸들. 중공의 우마오당의 난동질에 백척간두의 자유 대한민국이다.

자유변호사협회 도태우 변호사의 외침이다.

"더 이상의 부정선거는 자유대한민국에서 결코 용납할 수 없다. 윤석열 대통령은 서둘러 부정선거를 철저히 수사해서 부정선거 범죄자들을 이 땅에 발붙이지 못하게 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라.

2023. 10. 11. 강서구청장 보궐선거가 있었고, 여당인 국민의힘 김태우 후보와 야당인 더불어민주당 진교훈 후보가 출마하여 개표결과 사전투표 20곳 모든 곳에서 압도적인 승리로 더불어민주당 진교훈 후보가 당선되었다.

당일투표에서 대부분의 투표소가 엎치락 뒤치락 했던 것과는 달리 사전투표에서만 65.7%:30.6%라는 비율로 전부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압승하는 것은 통계학적으로 불가능한 일이다.

지난 4.15 총선에서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63:36 보다 더 많이 조작을 했다는 의미이다.

국정원에서 지적한 통합선거인명부 조작은 이제 선거마다 일상이 되었다. 이번 강서구청장 선거에서도 2023. 9. 기준으로 행안부의 18세 이상 인구수는 499,359명이나, 선거인수는 500,603명으로 1,244명이 더 많았다.

2023. 9. 강서구 가양 2동 인구가 13,520명인데, 선거인이 13,580명이다.  가양3동은 14,232명인데, 선거인수는 13,612명이다.

게다가 선관위가 제출한 시간별 투표자수 현황에서 가양2동은 12,787명이고, 가양3동 13,336명인데, 이렇게 가장 중요한 투표수, 인구수, 선거인수가 차이가 나는 것은 결국 조작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볼 수밖에 없다.

인천 연수을, 영등포을, 파주을, 오산 등 4.15 총선 선거무효소송에서 확보한 통합선거인명부에도 1823년생을 필두로 무덤에 있어야 할 1800년대생이 상당히 많았다.

더구나 이 명부가 일치하여야 할 주민등록시스템과도 그 수가 불일치하였다. 국정원에서 말한 유령투표가 바로 그것이다. 선관위는 이러한 증거가 드러나는 것이 두려워 전산자료를 삭제하였으나, 그 동안 부정선거를 위해 싸워온 많은 자유시민들이 그 증거를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보궐선거에서는 외부에서 인원을 체크하였다. 영상으로 찍은 자료도 있고, 시간별 투표 인원도 선관위가 제출한 인원도 있었던 데다가, 관외사전투표도 없었기 때문에 정밀한 확인이 가능했다.

그런데 정밀한 계수결과 100명~200명 이상의 차이가 있었다. 전체 집계수뿐만 아니라 시간대별 집계수와 비교도 했기 때문에 투표한 인원과 계수한 인원이 차이가 난다는 것은 명백하다.

게다가 실제 발산 1동에서는 사전투표 첫째날 부정선거감시대 감시원이 2,500표 가량으로 세었음에도 불구하고, 투표사무원이 2,800명이라고 말했다가 항의로 발언 또는 투표수 발언이 정정되는 일이 있었다.

실제 발산 1동은 이후 사전투표에서 김태우 후보와 진교훈 후보의 격차가 71.3% : 24.9%로 가장 큰 바, 부정선거감시대 계수에 의해 투표인원 조작이 발각되어 표를 늘릴 수 없었기에 더 큰 편차를 나타내었다고 판단된다.

이번 국정원 보안점검 발표 시점과 맞물려 국정감사에서 본인확인기의 오류율이 10%이상인 점이 밝혀졌다.

이렇게 심각한 오류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전투표과정에서 오류보고가 없거나 거의 없었다는 것은 참으로 이상하다.

지난 각종 선거에서 이중투표, 중복투표가 가능하다는 제보가 있었다. 결국 실전에서 사용할 수 없는 엉터리 본인확인기가 부정선거에 이용되었다고 판단된다.

4.15총선 뿐만 아니라, 강서구청장 재보궐선거에서도 사전투표함은 공직선거관리규칙상 철제 또는 알루미늄제가 아닌 행낭식 사전투표함이 사용되었다.

법령에 반하는 헝겊식 행낭이라는 점도 문제이지만, 뚜껑과 행낭사이에 봉인도 안되어 있다. 저 봉인지 자체도 봉인효과가 없는 비잔류형이어서 문제인데, 뚜껑과 행낭간의 봉인도 없어 상당히 의심스럽다. 트럭 한대로 모든 사전투표함을 운반하였기 때문에 이 트럭 내 봉인만 바꾸면 모조리 투표지를 바꿀 수도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심이 간다.

실제로 당일 투표함 접수는 정문에서 이루어졌고, 사전투표함은 정문이 아닌, 인적이 드문 주차장에서 이뤄졌다. 곳곳에 사각지대가 있고, 바꿔치기할 가능성도 배제하지 못한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자신의 주권을 행사하는 가장 중요한 행사가 바로 선거다. 선관위 직원들의 오랜시간에 걸친 어마어마한 대규모 채용비리, 국정원이 인증해준 뻥뻥 뚫린 선거시스템은 선관위가 부정선거를 얼마나 준비했고, 선거가 얼마나 오염되었지를 가감없이 보여준다.

윤석열 정부는 부정선거에 관여한 자들 및 이를 통해 선출된 자들을 모두 도려낼 각오로 철저하게 수사하여 국민주권의 헌법정신을 바로세워 주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