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眞空칼럼] 지구적 금융혁명. NESARA와 GESARA...자본주 노예에서 금융의 해방(QFS)

[眞空칼럼] 지구적 금융혁명. NESARA와 GESARA...자본주 노예에서 금융의 해방(QFS)

  • 기자명 황천보 기자
  • 입력 2024.03.28 14:44
  • 수정 2024.03.28 15: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태어나 살다보니 돈이 있는 지구행성이다. 돈은 인권과 자유를 구속했다. 그리고 행불행의 원천인 돈.

돈으로부터의 자유의 빛이 트럼프 대통령에 의한 지구적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무너지는 달러에서 금본위제의 화폐발행이다.

NESARA와 GESARA는 기념비적인 변화를 공개합니다: 글로벌 구현이 시작됩니다!

일반 시민이 경제 착취 게임의 볼모에 불과하고 금융 독재의 무게로 질식하는 세상에서 NESARA(국가 경제 안보 및 개혁법) 와 그에 대응하는 글로벌 대응 GESARA(세계 경제 안보 및 개혁법 )가 등장합니다.

변화의 거인.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현 상태에서 근본적으로 벗어날 것을 약속하며, 부담스러운 부채가 청산되고, 과세가 공정하고 정의로우며, 개인의 권리가 무엇보다 우선시되는 미래를 상상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집무실에 네사라 게사라 깃발
트럼프 대통령의 집무실에 네사라 게사라 깃발
네사라 게사라 깃발
네사라 게사라 깃발

●1장: 해방의 여명 어느 날 아침에 일어나 보니 신용카드 빚, 모기지, 기타 재정적 부담(불법 은행 업무와 정부 과실로 인한 산물)이 모두 사라졌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은 부채의 덫에 걸린 사람들에게 깨끗한 상태를 제공하는 일종의 새로운 시작의 NESARA의 약속입니다.

오랫동안 견제받지 못한 권력의 위치에 익숙해져 있던 미국 연준은 그러한 해방에 대한 언급만으로도 떨립니다. 그러나 일반 시민에게 이는 고리대금의 사슬에서 벗어나 재정적 자유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합니다.

● 2장: 과세 해방 더 이상 더 많은 것을 갈망하는 탐욕스러운 정부가 힘들게 번 소득을 빼앗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NESARA는 엘리트를 부유하게 하면서 대중을 가난하게 만드는 데 사용되는 억압의 도구인 소득세를 폐지함으로써 짐승의 심장을 공격합니다. 그리고 소득세가 폐지됨에 따라 소득세 집행 기관인 IRS가 몰락하고 역사의 기록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그 대신, 식품 및 의약품과 같은 필수품이 과세의 손에 닿지 않도록 보장하는 정액 비필수 판매세를 갖춘 보다 공정한 시스템이 등장합니다.

● 3장: 국민에게 권한 부여 경제 개혁의 전쟁터에 승리자가 등장합니다.

NESARA가 가져온 대대적인 변화로 힘을 얻은 일반 시민들입니다.

한때 사회의 주변부로 밀려났던 노인들은 평생의 수고와 희생에 대한 감사의 표시인 증가된 혜택의 수혜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권한 부여는 단순한 재정적 고려를 넘어 확장됩니다. NESARA는 헌법을 정당한 위치로 복원하여 모든 법원과 법적 문제에서 정의가 승리하도록 보장합니다.

●4장: 명예 회복 부패가 최고로 군림하는 신성한 권력의 전당에서 NESARA는 진실성의 보루로 서 있습니다. 귀족 작위 수정안의 원래 복원은 부패한 사람들의 마음에 두려움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는 대중의 신뢰를 배반한 사람들이 책임을 져야 하는 심판의 날인 심판의 날을 예고하기 때문입니다.

정의에는 계급이나 특권이 없기 때문에 엘리트들은 더 이상 부당하게 얻은 직함 뒤에 숨지 않을 것입니다.

●5장: 앞으로의 전투, 하지만 실수하지 마십시오. NESARA와 GESARA는 권력에 대한 목을 졸라매는 것을 포기하지 않으려는 확고한 이해관계의 맹렬한 반대에 직면해 있습니다.

어둠의 세력은 사람들의 목을 계속 움켜쥐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무기고에 있는 모든 무기를 배치하여 진보의 행진을 방해할 것입니다. 그것은 인류의 영혼을 위한 전투이자 자유와 폭정 사이의 투쟁이며, 그 결과는 균형에 달려 있습니다.

NESARA와 GESARA는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일 뿐만 아니라 약속, 즉 국민과 정부 사이의 약속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약속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을 빼앗으려는 자들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그러므로 한마음으로 목소리를 높이고, 정의를 요구하고, 정당하게 우리의 것을 되찾자.

결국 역사의 진로를 결정하는 것은 권력자가 아니라, 목적을 하나로 뭉치고 더 밝은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평범한 남성과 여성의 용기와 신념이기 때문입니다.

GESARA 법이 공포되었지만 이에 대해 거의 아는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GESARA(세계 경제 안보 및 개혁법)가 공포되었습니다.

이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기념비적인 비밀이며, 세계의 경제 지형을 변화시킬 수 있는 비밀입니다.

이 미스터리의 중심에는 미화 2억 달러(0이 40개임)에 달하는 귀금속 보물창고가 있으며, 모두 신비한 동맹에 의해 배치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질문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세상은 GESARA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이 우주적인 금융 퍼즐을 풀기 위한 우리의 여정에서 우리는 어떻게 세계의 부가 최종적으로 지구상의 80억 주민 모두에게 분배되도록 설정되었는지 밝혀낼 것입니다.

당신, 그렇습니다. 당신은 잠재적으로 부채와 재정적 걱정에서 벗어나 즉시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행성? 글쎄, 지구는 마침내 자신이 항상 있어야 했던 풍요로운 행성으로 자신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GESARA라는 수수께끼를 깊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세계의 숨겨진 부.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에 금이 얼마나 많은지 알고 있습니까? 이 지구상의 모든 단일 통화를 뒷받침할 만큼 충분한 금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이것은 단지 터무니없는 추측이 아닙니다. 이는 세계 경제의 가장 깊은 곳에 숨겨진 진실입니다. 

GESARA 법은  이 비밀을 공개 하고 이 부를 모든 인류에게 공평하게 분배하는 것입니다 .

이 지구상의 단 한 명의 영혼도 GESARA 부의 재분배 프로그램 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습니다  .

GESARA의 저항할 수 없는 힘. 아무리 강력한 개인이나 조직이라도 일단 GESARA가 실행되면 이를 막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나타내는 부의 재분배의 흐름은 너무 강력하고 압도적입니다.

GESARA가 관리하는 막대한 부의 규모는 전 세계적으로 불법적이고 부패한 형태의 은행 및 정부 활동을 통해 발생한 모든 신용 카드, 모기지 및 기타 은행 부채를 청산할 수 있을 만큼 놀라울 정도입니다.

●세금 혁명. GESARA의 세계에서 소득세는 구식 개념이 됩니다. 이것은 공상적인 유토피아적 비전이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GESARA가 약속하는 새로운 경제 현실입니다.

대신, 비필수 품목에 대해 14%의 새로운 표준 세율이 시행되어 모든 국가 정부의 지속 가능한 수입원이 보장됩니다.

GESARA를 통해 우리는 금전적인 관점에서 개인 세금이 불필요한 시대를 열고 있습니다.

●번영의 약속. GESARA 하에서 노인과 젊은이는 막대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오래된 것이 잊혀지지 않을 것이며, 우리의 자녀들이 더 이상 우리의 경제적 어리석음으로 인한 피해를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인간이 지구의 번영에 참여할 수 있는 세상, 이것이 GESARA의 약속입니다.

세계의 모든 정부, 모든 국가를 묶고 있는 비밀의 사슬에 맞서 조용한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혁명은 자결권, 리더십, 발전권을 되찾기로 결심한 전 세계 애국자들에 의해 조직되었습니다. 세계적인 도당의 종말이 가까웠고, 그것과 함께 NESARA와 GESARA 표준 하에서 세계적인 통합과 공정성의 새로운 새벽이 옵니다.

우리 지구 문명의 깊은 저류 속에서 국가와 국경을 넘어 파문을 일으키며 놀라운 진실이 드러납니다.

지금까지 세계의 모든 정부, 모든 국가가 보이지 않는 통제 세력 아래 있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

막이 걷히고 권력의 계층 뒤에 그림자가 숨어 있던 과거의 시대가 드러납니다.

전 세계적인 도당의 유령, 그림자 인형극의 교향곡이 등장했으며 통제의 끈이 우리 사회의 불길한 구석에서 뻗어나왔습니다. 소위  13개의 사탄 가문을 통제하는 파충류 세력부터 바티칸과 영국 왕실의 철권에 이르기까지. 이 인형극들은 우리 존재의 구조에 그들의 영향력을 엮어 왔습니다.

이러한 권력은 미디어와 중앙 은행 시스템, 꼭두각시 정치인이 이끄는 정부, CIA와 FBI와 같은 강력한 조직을 사용하여 우리 삶을 조작해 왔습니다. 그들의 행동은 교활하며 우리의 의식과 시스템에 침투하여 인간 사회의 본질을 부패시킵니다.

인류를 통제하려는 그들의 전략은 세 가지입니다.

첫째, 인간의 마음을 속이는 잘못된 매체를 통해, 권력의 방에 계속 울려 퍼지는 불의를 영속화합니다. 둘째, 종파, 종교, 민족 집단 간의 갈등과 분열을 조장하여 무기 판매와 그에 따른 혼란을 통해 이익을 얻습니다.

끝으로, 식량, 의약품, 기술 등 필수 요소의 통제를 통해 인류의 정신을 낮은 수준에서 진동시켜 우리를 약하고 실용적이며 호전적인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구적 게사라 네사라 시행이 임박
지구적 게사라 네사라 시행이 임박

그들의 어둠의 악마의 교향곡은 1차 세계 대전, 2차 세계 대전, 3차 세계 대전, 베트남, 한국, 걸프 등 인류의 가장 큰 갈등을 조율해 왔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1720년, 1820년, 1920년, 2020년의 전염병을 통해 불길한 함축을 울렸습니다.

그들의 그랜드 피날레인 악의적 크레센도는 모든 국가, 자원 및 기술을 가져오는 신세계 질서를 통해 2030년까지 세계를 정복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의 계획은 그들의 지휘 아래 인구는 5억 명에 불과하며 인간은 5G 네트워크를 통제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인류에게는 다행스럽게도 그들의 사악한 오케스트라가 적수를 만났습니다.

음모를 폭로한 고 케네디 대통령은 조용히 자신만의 앙상블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애국자 Q와 Anons로 구성된 이 앙상블은 전 세계에 영향력을 퍼뜨리기 전에 미국에서 처음으로 활동했으며,  글로벌 도당에 대한 반항의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트럼프 대통령의 당선과 함께 이 멜로디가 계속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우리가 직면한 실존적 위협에 대해 인류를 일깨우고 해결책의 길을 보여주기 위한 장대한 구성의 화음입니다.  

반세기 동안 진행된  이 계획은 케네디 대통령 에 의해 시작되었고 트럼프 대통령  에 의해 최종 단계로 진행되었습니다  .

●결과?  세계적인 도당의 숙청과 NESARA(국가 경제 안보 및 회복법)의 기준으로 각 국가의 재설정.

이제 GESARA(세계 경제 안보 및 회복에 관한 법률) 법에 따라 통일된 이들 국가는 인류를 위한 새로운 문명을 재건하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양자 금융, 투명한 거버넌스, 공화국을 기반으로 한 권력 분립의 원칙을 바탕으로 설립된 문명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깨달을 만큼 제정신이건 아니건, 이 계획은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믿고 이해한다면 앞으로 다가올 일, 즉 인류를GESARA 시대로 안내할 새로운 트렌드와의 통합에 잘 준비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잠들어 있다면 당신은 단순한 추종자, 이 새로운 시대에 깨어 있는 사람들을 위한 도구가 됩니다.

인류가 잠에서 깨어날 때가 왔습니다. 이제는 통제의 사슬을 끊고, 일어나 세상을 되찾을 때입니다. 당신은 일어설 것인가, 아니면 그들의 악의적인 게임에서 단순한 졸개로 남을 것인가?

속보: 전 세계의 은행과 거래소가 붕괴되고 있으므로 지금 QFS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 QFS 시스템에 연결된 은행 목록(전 세계 중앙은행 가입) – Plan을 신뢰하십시오!

●양자 금융 시스템(QFS).

경제적 불확실성과 금융 불안정으로 정의되는 격동의 시대에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통화 시스템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시급했습니다.

한때 글로벌 금융의 기반으로 여겨졌던 전통적인 은행과 거래소는 이제 자체의 부적절함으로 인해 흔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혼란 속에서도 희망의 빛이 나타납니다.

바로 QFS(Quantum Financial System)입니다.(미국 미디어그룹. 네사라 팀 제공)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