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음공부] AYA ~ 너무 늦지 않았어

[마음공부] AYA ~ 너무 늦지 않았어

  • 기자명 서울시정일보
  • 입력 2024.03.18 14: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하려면 의도를빛의 길을 선택하면 당신의 의도가 명예롭게 될 것을 설정하는 것

[서울시정일보] 내 마음의 사랑하는 사람들!

매 순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여러분에게 주어졌습니다. 당신이 지금 있는 곳에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진실로 아십시오. 위대한 일을 성취하기 위해 아무것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이 순간은 당신의 탁월함을 향한 완전하고 완벽한 순간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계에서 당신이 충분하지 않다고 믿도록 프로그램되었습니다. 이 정보는 완전히 거짓이며 이러한 이해로 인해 귀하는 자신의 노력과 계획을 방해하게 될 것입니다. 프로젝트를 시작했지만 다른 사람에게 보일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여 끝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작품을 면밀히 조사하면서 자신의 창작물이 충분하지 않다고 느끼고 다른 사람들도 그럴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경쟁은 끝이 없으며 자신의 길을 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무가치하다는 느낌이 계속됩니다.

당신 앞에 있는 선물은 당신이 특별히 정해진 계획 없이 발전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성공하려면 의도를 설정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빛의 길을 선택하면 당신의 의도가 명예롭게 될 것입니다. 이 지식의 장소에서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길이 열릴 것입니다.

완벽해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세요.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자신의 최고 버전이 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갈 때 실수를 하는 것은 교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영혼에는 경쟁이 없기 때문에 질투와 시기심을 버리십시오. 거울을 보고 자신이 인지한 결점, 나이와 체중을 받아들이세요. 당신은 빛의 전사입니다! 당신이 이 깨어있는 꿈에서 얼마나 멀리 왔는지 보세요. 당신은 충분합니다! 당신은 빛입니다!

고진동 존재들은 길을 따라 여러 번 넘어지고 비틀거리며 확장된 의식의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빛의 길을 떠나는 것은 형태에 있는 모든 영혼에게 공통적인 일입니다. 추락이 클수록, 다시 일어서면서 각각의 장애물을 극복하고 얻는 힘은 더욱 웅장합니다.

심호흡하세요. 당신은 모든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기억하세요!

잠재의식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당신이 지구상에서 움직이고 살아가는 모든 순간은 잠재의식에 의해 통제됩니다. 당신은 자신의 생각으로 마음을 재프로그램할 수 있는 능력과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을 믿거나 당신에게 봉사할 수 있는 주파수로 바꿔야 합니다. 영혼은 당신이 빛을 기억하고 현명하게 선택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평화를 선택하면 모든 순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평화는 끊임없이 움직이는 사랑의 에너지입니다! 당신은 이 사랑을 내면에 지니고 있으며 당신이 선택하는 한 증폭되고 유지될 이 주파수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평화는 언제나 선택입니다. 당신은 영혼 속의 평화입니다. 이 선물을 찾아 절대 놓지 마세요! 이것이 존재의 더 높은 영역에서 활용되는 지혜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당신의 존재 주위에 빛의 장을 창조하라고 요청하고 싶습니다.

이 에너지가 당신의 인식을 떠나지 못하게 하세요. 이 빛은 보호의 방패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당신의 영적인 직관을 통해 어둠이 언제 침투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분야를 수리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에게는 모든 어둠이 떠나도록 명령할 영적 권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떠날 것입니다. 자신의 에너지를 유지해야합니다!

다시 시작하기에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사랑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겠습니다!

Sheen은 새로운 지구를 시작하는 우리의 초점입니다!

끝이 시작이 될 것이다!

엔 에케 마이 에아!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아야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