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드베드 탐사보도-4]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미국 10,000개의 메드베드센터 확인(무상치료)

[메드베드 탐사보도-4] 80억 인류의 건강과 무병장수의 길을 열다...미국 10,000개의 메드베드센터 확인(무상치료)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3.05 10: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베드
메드베드

[서울시정일보] 인류의 건강복지에 희소식이다.

현재 미국에서 3월 3일 일요일에 수천 개의 메드베드센터가 시작(Breaking!)된다!

10,000개의 메드베스센터가 아메리칸 드림을 재정의합니다! 수천 개의 병상 센터를 군 당국이 확인합니다! (가제트러)

트럼프 대통령에 의한 전 세계의 게사라(인류의 기본소득) QFS. 금본위제. Q폰. 만능제조기. 6000여 가지의 고도의 신기술 등등이 지구행성의 3차원에서 5차원의 세상을 열고 있다.

특히 한국도 네사라 게사라 법에 의해 남북통일도 준비 중이다.

한국도 그리스도의 의식의 빛의 의식의 선구자들이 남북한 메드베드센터를 준비하고 있다.(현재 수백여 곳)

꼭 알아야 할 사항은 악인(저주파의 인간)들은 치료가 불가다.

인간의 질병이 30,000여 가지가 넘는다.

2가닥의 인체의 DNA가 12가닥으로 변화를 하는 신의 몸으로 변화를 할 수가 있다.

그야말로 무병장수의 길을 여는 혁명의 의료기기다.

이번 호로 메드베드 탐사보도 4회째다.(향후 베드베드에 대한 본지 탐사보도는 인류의 상식)

●메드베드로 수행 가능한 몸의 물리적 변화를 알아보자.

사람의 키: 최대 10cm 까지

체중 감소: 이상적인 체중으로

시력:  이상적인 상태로 교정(백,녹내장도 교정)

청력:  이상적인 상태가 됨

몸안에 있는 여러 보형물 용해하고 손상된 부분을 건강한 조직으로 대체

치아: 모든 사람에게 새로운  전체 세트를 새롭게 제공 =모든 치아 문제 해결( 재생, 이완) 임플란트는 제거를 원할경우 녹여서 우주로 날려 보냄. 임플란트를 그대로 두기 원할경우 그대로 있게 함. 

문신 제거 ( 원할경우)

해산의 고통없이 아기 출산

잃어버린 장기 완벽하게 재생

사지 재생 (장애로 태어 났을시)

뼈 조정

모발: 원하는 색과 길이를 갖을수 있고 모발 성장을 원치않을 경우나 털 제거도 함

흉터 제거

눈 색깔  바꿀수 있고 시력 및 눈 문제 고침.

머리 색 바꿀수 있음

월경주기는 선택 사항( on/off)

모든 혈액과 세포는 깨끗하게 재생

성전환을 했을경우 다시 원래의 성별로 되돌아 갈수있음 ( 원할 경우) 그런데 진정으로 여성이 되고싶은 남성은 여성이 되고자 하는 모든것을 다 얻을수 없기에 이러한 경우에는 영혼전이가 필요 할것임.

백신 주사로 인한 손상을 건강하게 되돌림.

알레르기 제거

수 년간의 흡연으로 인한 몸이 망가진 몸상태를 건강하게 되돌릴수 있음. 그러나 흡연을 하게된 원인을 고쳐야 되고 자신이 스스로 절연을 하도록 해야 함. 그렇지 않으면 건강을 찿은후에 다시 흡연을 하게되므로 원인 제거가 필요.

인류를 백신접종으로 인구감소를 주장하고 실행한 악인들은 사용 불가다.

백신으로 인한 치료시 우선권은 백신을 맞지않은 사람이 먼저입니다. 백신을 맞은것이 자유의지에 의하여 맞은것이고 여러 통로를 통하여 백신의 유해한 부분에 대하여 정보가 나와 있었지만 자신의 결정으로 백신을 맞은 것입니다.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은  진실편에 서서 죽기를 각오한 결단과 의지로 굳건하게 신념을 지킨 사람들입니다.

만약에 백신을 맞은 사람과 맞지않은 사람이 동시에 치료를 받아야하는 상황이라면 백신을 맞지않은 사람에게 우선권이 있습니다. 그러나 백신 맞은 사람이 응급 일 경우에는 백신 맞은 사람이 먼저 치료를 받습니다.

●메드베드의 수행 능한 정신적 질환

정신 분열증

우울증

강박증

자폐증

다운증후군

알츠하이머

메드베드는 정신적, 정서적 트라우마를 치료 할수 없습니다. 트라우마의 고통은 메드베드 치료를 통하여  한동안 억제가 되지만 정신적으로 강인 해졌을때 그 트라우마의  문제를 스스로 고쳐야 합니다.

트라우마로 인한 정신적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상담이 필요 할것입니다. 정신적 문제를 고치고자 하는것도 개인적인 자유의지이며 선택 이기때문에  메드베드는 각자가 가지고 있는 신념을 바꾸지는 않습니다.

●예를들어서 알콜 중독자의 경우에;

>>술을 마시게 된 동기와 원인

>> 어떤 마음의 상처로 인하여 마시게 되었는지

>>얼마나 오랫동안 마시게 되었는지.

●술을 마시게 된 동기를 치료 하지  않으면 메드베드로 몸을 치료해도 또다시 똑같은 상태로 술을 마시게 되기에 무엇보다도 마음을 고치는것이 중요합니다.

메드베드는 나쁜 사람을 선하게 만들수 없습니다.선하게 되는것은 개인적인 노력의 결과 이어야 합니다

메드베드가 "나를 어떤것이라도 고쳐 줄것이다 "라는 생각으로 위험한 스포츠를 하고 건강에 해로운것에 중독이 되는것은 의식이 낮고 메드베드 기술을 남용 하는것 이므로 용납 되지 않습니다. 양자 컴퓨터는 우리의 마음가짐을 읽어냅니다.

메드베드는 육체적 질병을 고치지만 메드베드 치료로 인하여 약간의 주파수 상승은 예상됩니다. 

●3차원에 있는 사람이 치료를 받으면 3.5 차원 으로,

● 4차원 사람은 4.5 차원을

● 5 차원 사람은 5.5 정도의 변화가 있습니다.(다음호에 계속)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