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의 소리] 김문수. 대한민국의 운명이 풍전등화요 절체절명의 위기...공산화 시 일천만 명은 숙청을 당하고 일천 만 이상은 보트를 타고 도망가는 신세

[국민의 소리] 김문수. 대한민국의 운명이 풍전등화요 절체절명의 위기...공산화 시 일천만 명은 숙청을 당하고 일천 만 이상은 보트를 타고 도망가는 신세

  • 기자명 김문수 위원장
  • 입력 2024.02.15 14: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여기 전 경기도지사를 역임하시 고 현 정부에서 경사노위원장을 맡고계시는 김문수님의 고백과 발표를 들어보자!

대한민국의 운명이 풍전등화요 절체절명의 위기에 있어 올해 4.10일 국회위원 선거에서 지금 의 이재명민주당이 과반수 이상의 의석을 확보할 경우 그들은 북한 국회와 손을잡고 연방제 통일을 이룰것이며 그렇게 되면  이나라는 북한공산집단에 넘어가 삽시간에 공산화 되어 적어도 일천만 명은 숙청을 당하고 일천 만 이상은 보트를 타고 도망가는 신세가 될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가정과 교회. 직장은 모두 해체되고 비참한 결과를 가져올것입니다!

그러기에 우리는 지금 이 사실을 전 국민께 알리고 광화문 애국 세력에서 펼치는 자유마을에 가입하여 내년 선거에서 지역은 국힘당 후보를 찍고 비례대표는 자유통일당을 찍어 적어도 200 석 이상을 확보하여 이 나라에 뿌리깊은 주사파와  간첩세력을 뿌리뽑고 잘못된 악법을 바로 잡아야 할것입니다!!

이재명 민주당은 2024년 1월 부터 국정원의 주업무인 간첩을 잡지 못하도록 대못질해 놓은 사실은 알고 계십니까?

이 나라가 이만큼 심각히 북한 김정은에게 통치 받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이제 기간이 2달밖에 남지않았으니 각성하여 아래 동영상을 눌러 전 경기도지사(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의 외침을. 제2의 6.25전쟁을 막아주시기 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