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청장의 하루 일기] 이승로 성북 구청장. 구청장의 하루는 구민 봉사로 바쁘다 바빠.

[구청장의 하루 일기] 이승로 성북 구청장. 구청장의 하루는 구민 봉사로 바쁘다 바빠.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4.01.19 12: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경제기업인과의 민관협력 회의
사회적경제기업인과의 민관협력 회의
사회적경제기업인과의 민관협력 회의

[서울시정일보] 이승로 성북 구청장. 구청장의 하루는 구민봉사로 바쁘다.

다음은 이 구청장의 페이스북에(18일)게재한 이승로 성북 구청장의 하루다

<삼선동 일광복지재단 김장김치 150박스 나눔행사>

삼선동 일광복지재단(이사장 이종명님) 김장김치 150박스 나눔행사에 일광복지재단 김창모 사무국장님 및 관계자 여러분과 함께 참석, 전달식 진행하며 감사 인사드렸습니다. ^^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치를 기부해 주신 일광복지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폭설·한파 대비 제설장비 현장 점검>

폭설·한파를 대비하여 성북천 바람마당에서 성북구 제설장비를 현장 점검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도입한 제설장비는 작동이 간편하고 크기가 작아 골목이 많은 성북구의 지역 실정에 적합하여 올 겨울 제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성북구는 겨울철 제설대책기간 동안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을 위해 제설상황실 운영·비상근무태세 유지, 강설 시 단계별 근무 기준에 따른 보강근무계획 수립, 장비·인력 및 제설 자재 확충 등의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폭설과 한파에 따른 각종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경찰, 소방서, 군부대 등 관계기관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신속하고 선제적인 제설작업을 통해 우리 구민의 도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월곡1동 주민자치회 성금 200만원 기부&위촉식>

월곡1동 주민자치회(회장 최용상님)가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부, 주민자치회 위촉식 현장에서 50여 명의 위원님과 함께 전달식 진행하며 감사 인사드렸습니다.

올해의 첫 시작을 뜻깊은 기부로 시작해 주신 월곡1동 주민자치회에 박수를 보냅니다. 새로 위촉되신 위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올해 기획하시는 사업 모두 좋은 결실 맺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성북구 협동조합협의회 성금 120만원 기부>

성북구 협동조합협의회(이사장 허현주님)가 이웃돕기 성금 120만원을 기부해 주셨습니다. ^^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사회적경제의 본 취지인 사회적가치를 우위에 두는 사람 중심의 경제를 실현해 주셨습니다.

2024년에도 사회적경제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협의회 구성원 여러분과 함께 민관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월례회의>

성북구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월례회의(원장 김윤자님)에 참여해주신 86명의 원장님과 새해 인사 나누고 보육 현안 공유했습니다. ^^

영유아 보육을 위해 항상 힘써주시는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님들을 새해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모든 보육교직원 여러분과 함께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들이 행복한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성북구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성북구 새마을부녀회(회장 조영남님) 정기총회에 참석해주신 50여 명의 각 동 부녀회 임원진 여러분과 새해 인사 나누고 2024 사업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지난 해 김장·밑반찬 나눔 봉사, 장바구니 사용 캠페인, 다문화가족 문화 교류 행사 등 다양한 특화사업으로 우리 성북을 따뜻한 공동체로 만들어 주신 부녀회원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