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논산시, ‘youth, artist orchestra’, 논산 아이들 위해 물품 기증

논산시, ‘youth, artist orchestra’, 논산 아이들 위해 물품 기증

  • 기자명 심연권 기자
  • 입력 2023.12.11 15: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주회 수익금으로 백만 원 상당 여성용품 구입해 논산시에 전달
- 지역사회 공헌하고자 음악으로 모인 청년들… 관내 아이들에게 사랑 나눴다

사진= 논산시 제공
사진= 논산시 제공

[서울시정일보 심연권 기자]   음악으로 온기를 전하는 논산시 ‘youth, artist orchestra’(대표 박지혜, 이하 유스 아티스트 오케스트라)가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박지혜 대표를 비롯한 유스 아티스트 오케스트라 관계진은 지난 8일 논산시청을 방문해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여성용품 250팩(1백 3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박 대표는 지난 11월 25일 열린 창단 기념 제2회 연주회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기탁물품을 마련했다고 전해 감동을 더했다.

유스 아티스트 오케스트라는 청년공동체 활성화 사업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악단이다. 일반인과 전공자를 모두 아울러 23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주회ㆍ공연 등 각종 음악활동을 통해 지역민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작년에는 창단 기념 첫 연주회를 개최해 모은 수익금으로 백만 원 상당의 건강음료를 기부한 바도 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문화와 예술의 아름다움을 시민사회에 전해주고 계신 유스 아티스트 오케스트라 측에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더욱이 이렇게 소중한 기탁까지 해주시니 논산의 연말이 한층 더 풍요로워지는 기분이다. 관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