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핫이슈] 배스킨라빈스, 신입 직원에 대한 인신공격과 조직적 괴롭힘

[핫이슈] 배스킨라빈스, 신입 직원에 대한 인신공격과 조직적 괴롭힘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23.07.19 00: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속적 폭언과 점장, 본사 대리급 직원 횡포 -
- 배스킨라빈스, 전 국민 불매운동 실시 필요 -
- 배스킨라빈스 근로 감독기관 실태조사 및 세무조사 필요 -

[서울시정일보 염진학 기자]  배스킨라빈스 서현로데오점은 최근 입사한 신입 직원에게 인신공격과 폭언, 괴롭힘 등의 상황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회사는 직원의 안녕과 회사생활을 보장하기 위한 조직문화의 개선을 위해 즉각적인 대응을 사회로부터 요구받고 있다.

신입 직원에 대한 인신공격과 괴롭힘은 직장 내에서 가끔 발생하는 문제로, 해당 직원은 이에 따라 큰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러한 문제들을 즉각 분리 근무, 인사 조처 등으로 해결하고 직원들의 안전과 존중을 바탕으로 더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할 필요가 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폭언과 인신공격은 후진국형 조직문화로 조직 내의 대화와 관리 감독의 부재가 근본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대리와 점장들이 현장에서 신입사원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

 

배스킨라빈스도 팀장 한 명이 회사를 망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임원들은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회사의 소중한 자산이라는 중요성을 알아야 할 것이다.

배스킨라빈스 서현로데오점
배스킨라빈스 서현로데오점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신입 직원들을 위한 초기 교육 및 지원을 개선해야 한다. 철저한 교육은 직원들이 조직의 가치와 문화를 이해하며, 조직 내에서의 자리매김을 돕는 토대가 될 것이다. 상급자와 동료들은 또한 신입 직원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야 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윤리경영으로 직원들의 안녕과 웰빙을 책임지는 제도를 구축해야 한다. 직원들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 워크-라이프 밸런스, 정서적 지원과 같은 프로그램과 리소스를 제공하여 안정감을 제공해야 한다.

배스킨라빈스 판매 제품
배스킨라빈스 판매 제품

특히 감사 기능 확대와 충분한 상담 서비스를 통해 직원들이 어려운 상황을 효과적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상생 경영을 해야 배스킨라빈스 물품에 대하여 전 국민 불매운동이 일어나지 않을 것임을 경고한다.

배스킨라빈스 대표는 앞으로 직원들이 안전하고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매장관리를 하는 등 철저한 윤리경영을 다짐해야 할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