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태임, 어떤 마음일까?...궁금증 증폭

이태임, 어떤 마음일까?...궁금증 증폭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8.03.19 16: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매니지먼트 해냄 제공)
(사진= 매니지먼트 해냄 제공)

배우 이태임이 은퇴를 암시하는 발언을 남긴 가운데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이 “은퇴를 협의한 적 없다”며 “이태임과는 연락이 되지 않는 상태”라고 밝혔다.

이태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 측은 "이태임과 아직(오후 3시 기준) 연락이 안 되고 있다"고 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이태임의 전속계약 기간에 대해 "아직 1년 정도 남은 상황"이라고 했다. 더불어 소속사 측은 이태임과 사전에 은퇴와 관련해 "어떠한 협의도 안 된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태임은 이날 오전 자신의 SNS에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을 통해 이태임은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동안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고 은퇴를 시사했다.

이태임이 이 같은 글을 올리게 된 것인지에 대한 상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일부에서는 이태임의 SNS 해킹 가능성도 제시했지만, 이 가설 역시 확인되지 않은 상황이다.

이태임은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 '결혼해주세요' '내마음은 반짝반짝' 영화 '응징자' '황제를 위하여' 등에 출연했다.

이어 드라마 '유일랍미'에 출연했고 종합편성채널 JTBC '품위있는 그녀'의 윤성희 역을 연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이태임은 예능 프로그램인 종합편성채널 MBN '비행소녀'와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에도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msnews@msnews.co.kr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태임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