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나혼자 산다. “기묘해요”

[연예] 나혼자 산다. “기묘해요”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1.08.13 16: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기안84 위해 ‘마감 샤워’ 이벤트 준비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서울시정일보]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기안84의 웹툰 마감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마감 샤워’ 이벤트를 펼친다.

이동식 욕조를 준비해 구석구석 묵은 때를 밀어주는 것은 물론 고무대야와 나무판자를 활용한 봅슬레이를 제작해 스릴 만점 질주를 즐겼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기안84를 위해 준비한 ‘마감 샤워’ 여행을 공개한다.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할 ‘마감 샤워’ 여행에 잔뜩 들뜬 기안84는 전현무를 특별한 숙소로 안내한다.

무성한 풀 숲에 위치한 이 날의 숙소는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폐가. 전혀 예상치 못한 숙소의 현실을 마주한 전현무의 질색팔색한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사람의 흔적이 남아있는 으스스한 폐가에 들어선 두 겁쟁이들은 용기를 내어 심장 쫄깃해지는 룸투어에 나서 호기심을 유발한다.

전현무는 한여름에 썰매를 타고 싶다는 기안84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고무대야와 나무판자에 바퀴를 달아 봅슬레이를 함께 만든다.

또 나무판자 봅슬레이에 동반 탑승한 전기 형제의 모습이 포착돼 기안84가 그토록 바라던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기안84는 ‘마감 샤워’ 여행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전현무의 특별 이벤트에 “기묘해요”라는 기분을 드러내면서도 전현무의 아버지 같은 지극정성에 감동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전기 형제’의 ‘마감 샤워’ 여행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