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 몸을 살리는 6가지 기능을 가진 신기한 이불이 있다구?

내 몸을 살리는 6가지 기능을 가진 신기한 이불이 있다구?

  • 기자명 김영균
  • 입력 2017.03.29 20: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복디자인명인 5호 이광희

(서울시정일보=김영균기자)

내 몸을 살리는 6가지 기능을 가진 신기한 이불이 있다구?

한국예총으로 부터 한복디자인명인 5호로 선정되어 대한민국 한복문화 계승발전에 많은 힘을 보태고 있는 한복,침구디자이너 이광희씨가 "명인 이광희의 신기한이불”로 브랜드론칭하여 화제다.


신기한 이불은 1톤에 22억하는 게르마늄등 자연광물 원소 80여 가지 이상을 소성 조합하여 나노입자로 직물위에 코팅하는 특허기술에 황토,백옥,토르마린 등 광물로 염색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명인이광희라는 이름을 그대로 브랜드명칭으로 만든 그 이유는 명인 이광희라는 이름을 내걸고 그 이름에 걸맞는 브랜드 품질을 만들어내겠다는 명인이광희씨의 기업이념이다.

신기한 이불은 이번에 용산 미군 부대 안에도 매장을 열었으며 일산 킨택스전시관에도 전시되어있는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명인 이광희씨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군 부대 안에 입점 했다는 것은 그만큼 신기한이불 제품이 높이 인정받았다는 것이라 말한다."


명인이광희의 신기한이불은 기능성이불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특허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수맥파 흡수중화 특허, 전자파흡수차단 특허, 정전기차단흡수 ,지자기효과, 항균제균효과,를 비롯하여 원적외선 89.3%이상 방출되어 몸 안의 온도1°c를 올려주고 혈액순환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


명인 이광희씨는 한복과 침구를 30여년 디자인하고 만들어내면서 세계가 주목하는 ceo리더 2000, 2011신지식인 탑 브랜드대상 ,2012 스포츠조선 선정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대상, 2011 일간스포츠선정 베스트코리아 기업대상등을 수상했으며 이광희씨의 한복작품은 배재대학교의 교과서에도 수록되어있다.

김영균기자 kygm4933@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