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업] 농협하나로마트에서「신선한 우리농산물로 정월대보름을 더 풍성하게!」행사

[기업] 농협하나로마트에서「신선한 우리농산물로 정월대보름을 더 풍성하게!」행사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17.02.08 09: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이정우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은 농사의 시작일인 정월대보름(음력1.15)을 맞아 전국의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신선한 우리농산물로 정월대보름을 더 풍성하게!」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딸기, 고구마 등 제철농산물과 오곡밥, 건나물, 견과류 등 정월대보름 기획상품, 음료를 비롯한 가공식품 등을 30%~60% 할인판매 한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하는 각종 견과류 및 건나물 등은 100% 국내산으로, 대보름 인기 품목인 .피땅콩 .호두 .건호박 .건가지 .건시래기 등을 비롯해 제철 봄나물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행복과 건강기원! 정월대보름 기획전』행사로 오곡밥, 견과류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행사카드(NH, NHBC) 결제 시 오곡밥(800g) 1천 원, 농업인 생산기업 참기름·들기름을 1천 원~2천 원 현장할인 판매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우리의 전통적 세시명절인 정월대보름을 알리고, 고객님들이 오곡밥, 고사리, 견과류 등 대보름 음식을 통해 건강한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다”며, “농협하나로마트는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합리적 가격의 신선한 우리농산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