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결혼…얼마나 행복할까

2019-04-07     송채린 기자
이정현 결혼 (사진=이정현 인스타그램)

이정현 결혼 웨딩화보 공개
이정현 결혼 신라호텔서 비공개 진행
이정현 결혼 예비 신랑 3세 연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이정현 결혼 소식이 주목받고 있다. 오늘(7일) 결혼하는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정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네요"라며 "긴장됩니다. 많이 축복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정현 결혼식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정현의 예비 신랑은 3세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로 1년간 교제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이정현은 결혼을 한 달여 앞두고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적어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정현은 "영원히 일만을 사랑할 것 같았던 저인데, 부족한 저에게 한없는 용기와 아낌없이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새신랑을 소개했다.

이어 이정현은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한다. 오는 4월 7일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정현은 1996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했다. 그 이후 가수로 전향해 '와' '바꿔' '반' 등 히트곡을 내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배우 활동도 소홀하지 않았다. 영화 '명량'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군함도' 등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흥행작에 다수 출연했다. 올해에도 영화 '두 번 할까요(가제)'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반도(가제)'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