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영화관] 미나리.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명품 연기를 여주 자동차영화관에서 본다

[자동차영화관] 미나리.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명품 연기를 여주 자동차영화관에서 본다

  • 기자명 김한나 기자
  • 입력 2021.04.28 19: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작 미나리, 설경구 주연 자산어보 등 최신영화 상영

[서울시정일보]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명품연기를 통해 미국 이민가족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그린 영화 ‘미나리’를 여주 자동차영화관에서 보는 기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다.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명품 연기를 여주 자동차영화관에서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명품 연기를 여주 자동차영화관에서

여주세종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지친 여주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5월 가정의 달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자동차영화관을 연다.

오는 5월 5일부터 5월 28일까지 금은모래캠핑장 1주차장에서 문을 여는 자동차영화관은 ‘동네방네영화관 ? 차에서 영화보자 시즌1’로 기획됐으며 주말마다 총 8일간에 걸쳐 열린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고 여주도시관리공단협조로 진행되는 자동차영화관은 너비 20m의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수준 높고 작품성을 인정받은 상영작 위주로 구성됐다.

첫날인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만화영화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이 상영되며 5월 7일은 아시아인 두 번째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미나리’, 5월 8일 ‘만화영화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 5월 14일 ‘정직한 후보’, 5월 15일 ‘런닝맨:플룰루의 역습’, 5월 21일 ‘국가대표2’, 5월 22일 ‘ 톰과제리 실사판’, 5월 28일은 ‘자산어보’ 등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가족용 영화가 준비돼 있다.

매회 100대가 관람할 수 있으며 8일간 총 800대가 관람할 수 있는 ‘자동차영화관’은 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입장은 신청한 날짜 오후 6시 30분부터 할 수 있으며 상영은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