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2:40 (금)

본문영역

[시정포커스] 경기 하남시, “기업 마케팅 영상 제작지원 신청하세요”...제작비 지원

[시정포커스] 경기 하남시, “기업 마케팅 영상 제작지원 신청하세요”...제작비 지원

  • 기자명 한동일 기자
  • 입력 2021.04.26 14: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기업 마케팅 위한 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

▲ 하남시, “기업 마케팅 영상 제작지원 신청하세요”

[서울시정일보] 경기 하남시는 관내 기업의 마케팅을 위한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업 및 제품, 서비스 홍보에 필요한 영상 제작을 원하는 기업 중 8개사를 선정해 기업별 최대 300만원까지 제작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XR과 일반 콘텐츠 모두 제작 가능하다.

이달 30일까지 신청받으며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하남시청 또는 하남디지털캠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별도 구성된 심의위원회가 서류심사에서 상품 및 서비스 품질과 적합성, 마케팅 계획, 영상 콘텐츠 필요성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한다.

선정되면 기업이 제작업체 결정 후 영상 제작을 의뢰하고 영상 납품이 완료되면 디지털캠프에서 제작업체에 대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상 제작업체는 하남디지털캠프 입주기업 및 1인 기업가 중에서 모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기업이나 제품 홍보가 필요하지만 비용 등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벤처기업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하남디지털캠프에 입주한 XR영상 전문제작 기업 등의 매출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