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긴급보고서 지진+화산+코드비19+딥스테이트] 지금 세계는. 일본 아황산가스 발생, 거대지진 발생 예측에 난리...일본 알래스카 칠레 초거대 지진 오나

[긴급보고서 지진+화산+코드비19+딥스테이트] 지금 세계는. 일본 아황산가스 발생, 거대지진 발생 예측에 난리...일본 알래스카 칠레 초거대 지진 오나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1.03.19 12:45
  • 수정 2021.03.19 13: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조 화백의 오늘의 손편지
임영조 화백의 오늘의 손편지
중공의 미세먼지
일본 후쿠시마 대지진 후
정어리 떼들이 지진파에 죽어서 해안가로 밀려왔다

[서울시정일보] 지난 4일 발생한 뉴질랜드의 8.1의 거대지진 발생 이후 뉴질랜드와 바누아투에서 발생하는 지진의 발생 횟수를 보면 사람이 살곳이 못된다.

또한 알래스카 지역도 마찬가지다. 수 만회의 크고 작은 지진으로 역시 사람이 거주하면서 생존하기에는 불가능한 지역들이다.

일본은 뉴질랜드 8.1의 강진 이후 일본열도가 심하게 뒤틀려 있고 지진의 전조로 수 십 곳에서 아황산가스가 유출이 되어 거대지진 발생이 가깝다고 난리다.

전 세계 19일 조사로 일본 시즈오카의 4.3을 비롯해 4.0급 이상만 48회가 발생했다.
18일 아프리카 알제리에서 규모 6.0이 발생하는 등 세계 곳곳에서 강진으로 전개되어 발생하고 있다.

수차례 언급했듯이 일본 알래스카 칠레 등이 초거대지진 발생이 예측되는 지역들이다.

또한 화산 폭발은 이탈리아 에트나 화산 폭발이 한달기간에 이틀에 한 번 꼴로 14회나 폭발했다. 현재 전세계 화산 폭발은 에트나 화와이를 비롯 30 곳이다.

미국 99개의 토네이도 경고. 기후재앙 역시 폭발적이다.
전 세계 곳곳에서 화산들이 잠을 깨어 폭발을 기다리고 있다.

코드비19(코로나19) 또한 확진자가 1억2천 만명이 넘고 사망자는 269만명이다. 특히 국가별 변이바이러스 발생으로 현재의 백신의 유효성 논란과 아스트라제네카의 혈전으로 사망자가 늘어 유럽의 여러 나라는 접종을 중단했다.

기후재앙 또한 폭설 물난리 화재로 몸살을 앓는 지구행성이다.

인류의 정치 사회는 전 세계에 그림자 정부의 권력으로(이들 그림자 정부는 전 세계의 돈의 60%를 소유)딥스테이트. 카발. 영국 로스챠일드 가문. 천주교 예수회의 만행 등에 벌어진 소아성애자들. 피자게이트(힐러리 개인 메일에서 발견) 고통으로 죽어가는 아이들의 피를 먹는 비인간적 야만의 행위들.

이들은 미국은 트럼프의 반란법으로 군부에 의해 거의 장악을 하고 있다. 처형 혹은 관타나모 교도소에 수감이 되었다.

중국 공산당의 세계의 공산화 전략으로 프로파간다(선전선동술)로 한국의 4.15 부정선거, 미국의 11.3 대선, 미얀마의 부정선거 개입으로 정치 사회가 폭풍같은 혼돈의 시대를 열었다.
자유 민주주의냐 인민 민주주의냐의 한 판 승부다.

혼돈의 시대다.
인류의 미래는 지금 어디로 가는걸까?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