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어머니 기자단] 남성이 여성성을 논하는 고찰...인간이 성(性)에 따라 나눌 때 진화적 여정에 따라 남성 여성으로 태어나

[어머니 기자단] 남성이 여성성을 논하는 고찰...인간이 성(性)에 따라 나눌 때 진화적 여정에 따라 남성 여성으로 태어나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20.08.18 21:44
  • 수정 2020.08.18 23: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존께서는 지구적 생로병사가 假(가)의 세계라 말해
●지구 인생은 남성 12번 여성 12번의 체험적 공부의 장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기자는 명상 수련을 오랫동안 했다. 호모사피엔스로 1960년 경자년에 때어나 2020년 경자년 혼돈의 지구에서 남성으로 육십갑자를 돌아 태어나 2020년이  지금이다.

태어나 보니 자본주의 삶이고 사회다. 인생의 카르마를 등에지고 고역의 삶이다. 살다 보니 시인으로 작가로 기자로 산전수전 천전을 경혐하며 살고 있다.

불가의 석존께서는 이 세상을 假(가)의 세계라 말씀하셨다. 즉 임시의 세상이라는 말이고 이는 영적진화를 위한 공부를 하는 영적 경험의 세계라는 뜻이다.

주요한 결론은 인간적 지적 영적 진화를 위한 지구와 달 태양을 중심으로한 태양계의 자연과 교류하며 물질과 영혼백의 과정으로 진화를 위한 여정의 여행이라는 점이다.

철(빛)들어 아는 것은 너와 나가 우리로 하나로 물질세계에서 공부하며 서로 부딪히면서 남여로 번갈아 태어 난다는 점이다. 12번 남성 12번 여성이다.

살아 보니 지금이 천국이고 극락이며 기쁨이며 즡거움이며 축복의 시간이라는 점을 알아야한다.

인간 호모사피엔스의 두뇌는 침팬지 보다 1~2%의 차이다. 물리학적 인체는 DNA와 RNA 그리고 46개의 염색체이다. 차별은 없고  차이가 있는 드넓은 우주다. 인간은 이 우주에서 티끌이다.

다시 假의 모습의 차원에서 고향인 영적 세상은 인생의 아카샤(반도체의 수많은 정보) 기록을 남겨 가는 진화의 여정이며 영원히 계속하는 진화적 인간이라는 점이다.

정자씨와 난자씨를 만나 오르가즘의 절정에서의 빅뱅이다. 이 빅뱅은 우주적 탄생과 같다.

인간의 영혼백은 심장에 존재한다. 다시 말해 백이 들어서고 혼이 들어서고 영이들어서서 인생의 시작으로 육십갑자를 돌아서 육체의 지구적 정박에서 다중의 지구와 우주. 다차원. 다우주. 다물리학. 다시간, 다공간, 다양자적역학적 경험의 진화적 공부라는 점이다.

해서 조상님들을 이를 알고 위패에 학생부군신위라 적는다. 평생 학생이라는 것이다.

이는 결국 하나님의 의식으로 가는 너와 나 우리로 가는 진화적 여정의 과정의 여행이다.
이점에서는 역시 찰사즉 영원이다. 시간의 통합에서 열리는 빛의 시간이다.

결국 지상의 세계는 찰나 즉 영원의 다중의 시간 공간에서 앙자적 통합의 영원의 시간에 생로병사 희로애락의 사고를 더해서 팔고로 살다가 죽고 태어 나는 것이다. 이는  우주적 다종다양한 외계인도 세상 만사 물리적 법칙에 해당한다. 영원한 불로불사는 없다.

이점에서 물리학상 남녀는 존재한다. 시대적 사회적 변천이야 당연하지만 남녀는 경험적 진화를 위해서 12번은 남성 12번은 여성로 태어나 경험적 공부와 진화를 해간다는 점이다. (꼭 정해진 것은 아니다 사람마다 경험적 과정이 다르다)

돈인 물질의 우선인 인간사에서 살아 보니 사랑 자비 연민 봉사가 지상이나 천국이나 같은 돈이다. 결국 봉사가 복이고 돈이다.
동물갈은 물질의 탐욕은 말대로 동물의 세계관이다.
죽음에 이르면 화구속 입구에서 입관된 헛웃음의 망자는 온갖 재산이 많아도 입관시에 1원도 없다.

여기에 남성 여성은 지구적 문명과 사회의 지대한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살고 있다는 점이다.

시대적 변천에 따라 종교 사상 관습 사회적 습관에 따라 여성의 지위가 변천해왔다.
한국은 남존여비 사상에 여성이 천대를 받아왔다. 그러나 진화적 여정에서 지금은 여성상위 시대다.

인생사 모두가 선악의 이분법적의 연극의 무대이다.
善의 배우 惡의 배우 모두가 자신의 아카샤 레코드에 반도체 칩처럼 심장에 제 3의 눈에 기록된다는 점이댜.

고로 모든 생명은 존귀하며 존중되어야 한다. 모두가 하나로 DNA와 RNA와 염색체상 모두가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다.

여기에서 1편을 마감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