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2-16 11:46:03
  • 수정 2017-02-17 11:49:20
기사수정

[서울시정일보 최봉호기자] 대한민국 국민은 웃고 싶다. 세상에는 아름다운 보석이 많다. 그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석은 사랑하는 이들의 웃음인 것이다.

"15초 웃으면 이틀을 더 산다"라는 연구결과가 있다~

인간에게 "웃음" 이라는 것은 참으로 신비한 힘을 지녔다.

삶이 힘들고 지칠 때면, 내 모든 것을 이해하고 감싸주는 엄마의 웃음을 마음에 담아 웃음 잔치가 열렸다.

특히 이날 15초의 기적의 국민웃음쇼는 최순실 국정농단 이후 국민들이 웃음이 사라진 이후 국민들을 웃겨보겠다는 웃귀박 오혜성의 웃음릴레이운동 15초의 기적은 국민웃음보급운동을 위해 출연진 모두가 무료출연으로 동참 해주셨다고 한다.

서울 중구의 경로당에서 한바탕 "15초의 기적 국민 웃음쇼"가 본지 서인석 논설위원(개그맨)의 웃귀박 오혜성의 MC로 열렸다.

이날 15초의 기적 국민 웃음쇼는 엄지tv, 찾아가는 국민 웃음쇼 [미디어한국] 첫 방송이 서울중구 삼성사이버빌리지 경로당에서 봉사활동 펼쳐졌다.

경로당에 참가한 어르신들은 그러면 어느새 마음은 평안해지지요.

불안해질 때마다 아빠의 믿음직한 웃음으로 인해 든든함을 얻습니다.

순간순간 그려지는 사랑하는 이의 웃음은 삶의 샘물 같았다 고 참여한 경로당 어르신들은 이구동성으로 말하고 있다.

나를 바라보며, 나의 못난 모습까지도 웃음으로 안아 주는 이들이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또한 무료 봉사로 참가한 그분들에게 함박웃음의 선물을 드렸다.

이날 출연진들은 총감독 및 나래이션 개그맨 서인석, 연출 김진욱 pd, 촬영감독조종현,진행MC웃귀박 오혜성, 출연 가수 선풍, 가수 청리,가수 이백배 웃음강사백옥례,특별출연 이혜경 시위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

웃음은 행복을 열어주는 열쇠이다. 우리 모두 웃고 살자~

국민 웃음쇼 15초 웃기운동 프로젝트 "15초의기적" 국민모두가 웃음으로 하나가 될 때까지 행복한 대한민국을 희망 한다고 그들은 말했다 .

본지 “미디어한국“의 15초 웃기운동 프로젝트는 서울중구 삼성사이버빌리지 경로당 편으로 총감독, 나래이션. 개그맨 서인석 PD 김진욱, 촬영감독 조종현. 진행: MC 웃귀박 오혜성 출연: 가수 선풍, 가수 청리. 가수 이백배, 웃음강사 백옥례. 특별출연 이혜경 시의원이 참석을 하였으며 좋은 중소기업. 유유안 통 흑마늘. 웰그린 아티초크. 톡톡코리아에서 후원을 해주셨다.

15초의 기적 [ 국민 웃음쇼 ]의 -방송보기- https://youtu.be/zIAThIATSHU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msnews.co.kr/news/view.php?idx=269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회원 글쓰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