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8:08 (수)

본문영역

선다방 커플 결혼, "신기하다 못해 경이롭기까지 하다"

선다방 커플 결혼, "신기하다 못해 경이롭기까지 하다"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8.12.18 13: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선다방' 방송화면)
(사진=tvN '선다방' 방송화면)

'선다방'에서 맺어진 커플이 결혼한다.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선다방-가을 겨울편'(이하 '선다방')에서는 1화에 출연해 실제 커플이 됐던 텍사스남 이은규와 건축 디자이너 김수현 커플이 결혼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선다방' 커플은 5시 소개팅 남녀로 출연했다. 5시남 이은규 씨는 미국 텍사스 작은 항구도시에서 가족들과 주유소를 운영하는 인물이다. 5시녀 김수현 씨는 건축디자이너로 자유롭고 도전적인 정신을 지니고 있었다. 소개팅 자리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취향과 생각을 맞춰나갔고, 이후 '투 하트'를 달성하며 인연을 이어갔다.

이후 '선다방' 커플은 제작진에 자신들의 사진을 보내는 등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했다. 결혼 소식 또한 제작진에 알려 '선다방' 출연진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적 유인나 양세형 헨리는 선다방에 놓여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발견했다. 선물 안에는 그림과 편지가 담겨 있었다. 이어 이적은 편지를 읽었다. 편지에는 "안녕하세요 선다방 카페지기 여러분과 제작진 여러분. 저는 선다방 가을겨울 편 1화 출연자 5시녀 김수현입니다"로 시작됐다.

김수현 씨는 편지를 통해 "2018년 가을 저에겐 큰 파도가 한 차례 휘몰아치고 난 후의 삶을 살고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것이 신기하다 못해 경이롭기까지 하다. 인연이라는 아름다운 단어를 요즘들어 자주 입밖으로 내뱉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어느날 텍사스에 살고 있는 이은규가 '수현아, 우리는 18,327km가 우리 사이에 있다. 많이 멀지만 마음과 생각은 늘 니 옆이야'라고 말했다"며 "숫자로 보니 멀긴 멀더라"라고 했다.

이어 김수현 씨는 "둘 사이의 장거리를 어찌 할 수 없을까 하다가 '늘 매순간을 같은 시간 속에 살면 어떨까'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 2019년 5월 아주 좋은 날씨에 초대할게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