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이현찬 서울시의원, 2018 공공정책대상 수상

이현찬 서울시의원, 2018 공공정책대상 수상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8.12.18 11: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현찬 서울시의원 2018 공공정책대상 수상 모습

[서울시정일보] 서울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이현찬 의원은 지난 14일 국회의원회관 세미나실에서 개최한 "2018 공공정책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부문 공공정책대상”을 수상했다.

2018 공공정책대상은 국회사무처 소관 공공정책연구원과 동국대학교가 공동으로 주최해 올 한해 입법, 지방자치, 공공기관, 교육, 기업 등 5개 부문에 걸쳐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정책방향성 확립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타의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되는 사람을 추천받아 각 분야별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 회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 수상하는 상으로 이현찬 서울시의 원은 지방자치부분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은평구 제4선거구 출신 이현찬 의원은 행정자치위원회 소속 의원으로 지역 및 서울시민의 복지향상과 정책개발에 앞장서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민원해결에 앞장서는 등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현찬 의원은 “이렇게 큰상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한다”는 수상소감을 전한 뒤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다양한 분야에서 정책을 두루 살펴 시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