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김종민, 결혼 계획 깜짝 공개 '시선 집중'

김종민, 결혼 계획 깜짝 공개 '시선 집중'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8.12.11 15: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사진=KBS)

가수 김종민이 결혼 계획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1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옥탑방을 찾은 김종민의 지식수준은 물론, 공개 연애에 대한 속마음과 결혼 계획에 대해 조심스럽게 밝힐 예정이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문제아들이 '집단 지성의 힘'으로 옥탑방에 갇혀 상식 문제를 푸는 '본격 퇴근 전쟁 퀴즈쇼'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 6회에서는 황미나와의 공개연애로 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까지 등극한 김종민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그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가상연애를 하며 만난 황미나 기상캐스터 공개연애 중이다.

김종민이 등장하자 옥탑방에 숨길 수 없는 연애의 핑크빛이 퍼지며 문제아들을 흥분케 했고 그의 연애를 축하하며 녹화를 시작했다. 이어 모두 가상연애 및 결혼 경험이 있는 문제아들이 김종민에게 조언과 질문 공세를 쏟아 부었다고 전해지며 과연 김종민이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았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종민은 문제를 푸는 와중에도 '숙취해소'에는 '키스하기', '성공'이란 '가정을 꾸리고 아이를 낳는 것' 등의 달달한 대답을 쏟아내며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숨기지 못했는데 특히 프러포즈는 한강 유람선을 타고 선상에서 와인을 마시며 하고 싶다고 구체적인 계획을 밝히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김종민은 "이제 날만 잡으면 되겠네"라며 응원하는 형 누나들의 성원에 힘입어 '결혼 계획'까지 깜짝 공개하기에 이르렀다. "가을에 결혼하고 싶다"며 말을 꺼낸 그는 "결혼식 주례는 이경규, 축가는 신지는 아니다"라고 강하게 부정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하는 등 이미 결혼식의 축가 가수까지 내정하고 있음을 덧붙여 그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원빈 이나영 부부처럼 스몰 웨딩을 꿈꾼다"고 말하면서 이날 처음 만나는 민경훈까지 초대한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