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시상식 개최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시상식 개최

  • 기자명 박명성 기자
  • 입력 2018.12.11 1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주연상 이순재, 김윤석, 장동건, 수애

▲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서울시정일보] 한국영화배우협회에서는 오는 12일 오후 5시 30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올 한 해를 총결산하는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한국영화배우협회 김국현 이사장은 “이번 시상식에 많은 영화 관계자들과 배우들이 참석하기로 확정되어 명실상부 올 한 해 영화계를 총정리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했다.

 또한, “우리 영화인들을 비롯한 문화 예술인들이 힘을 모아서 새로운 2019년에는 더 많은 희망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 선정된 주요 수상자로 공로상에는 얼마 전 타계하신 고 신성일 한국영화배우협회 명예 이사장이 선정됐다. 감독상에는공작의 윤종빈 감독, 독립영화 감독상에는〈소공녀〉의 전고운 감독이 수상자로 확정됐다.

 배우 부문에서는 베스트 주연상은 〈덕구〉 의 이순재, 〈암수살인〉 의 김윤석, 〈7년의 밤〉 의 장동건, 〈상류사회〉 의 수애 배우가 확정됐다. 베스트 조연상에는

〈신과 함께- 인과 연〉 의 김동욱, 〈독전〉 진서연 배우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베스트 인기 스타상 부문에는 〈탐정: 리턴즈〉 의 성동일과 이광수 배우가 확정됐다. 대한민국 베스트 가수상에는 에일리가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부터 새로이 신설된 대한민국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에는 영화배우 겸 모델인 배정남이 영광의 수상자로 선정되어 시상식에 함께 할 예정이다.

 또한, 베스트 신인상에는 〈폭력의 씨앗〉 의 이가섭, 〈죄 많은 소녀〉 의 전여빈이 선정되었으며, 베스트 독립영화 스타상에는 〈박화영〉 의 김가희가 선정됐다.

 끝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배우들을 대상으로 한 베스트 드라마 스타상에는 〈뷰티 인사이드〉 의 서현진과 〈시간〉 의 서현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18 한국영화배우협회 대한민국 베스트 스타상 시상식은 역대 한국영화배우협회 선, 후배들과 신세대 스타들이 함께하는 장이 열리는 동시에 2018년 영화계 최고의 시상식 행사가 될 것으로 보여 진다.

 이번 시상식은 오는 12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서울 한남동에 소재한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