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임주리 남편 유부남, 무슨 사연인가 보니

임주리 남편 유부남, 무슨 사연인가 보니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8.12.06 16: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가수 임주리가 남편이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던 당시를 회상했다.

6일 방송될 TV조선 '인생다큐 - 마이웨이'에서는 '립스틱 짙게 바르고'의 임주리가 출연해 그녀의 인생 이야기가 그려진다.

가수 임주리는 1979년 드라마 '야! 곰례야'의 OST 앨범으로 데뷔한 뒤, 1993년 김혜자 주연의 드라마 '엄마의 바다'의 삽입곡인 '립스틱 짙게 바르고'로 대중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임주리는 가수 활동을 크게 반대하는 어머니의 벽에 부딪혀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하게 됐고, 그 즈음 매력적인 재미교포 청년과 달콤한 사랑에 빠졌다.

결국 그는 가요계를 은퇴하고 미국으로 가는 모험을 강행했지만, 남편이 별거 중인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돼 출산 22일 된 갓난아이를 데리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

결과적으로 그녀의 한국행은 전화위복이 됐다. 그녀의 앨범 중 '립스틱 짙게 바르고'가 드라마 인기를 등에 업고 뒤늦게 무서운 상승세로 인기 차트에 올라와 있었기 때문. 가수로써 두 번째 전성기를 맞이한 임주리 때문에 립스틱 판매량이 급증하자, 당시 화장품 회사에서 그녀에게 립스틱을 한 트럭 가져다주었다는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이날 임주리는 그의 뒤를 이어 가수가 된 아들 '재하'(이진호)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모습도 공개한다. 둘만 있을 땐, 아들에게 쉴 새 없이 잔소리하지만 선후배들과 함께 있을 땐 신인가수인 아들을 홍보하는 데 여념이 없는 팔불출 엄마 임주리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