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헬기 타고 황혼의 고백...경기안산항공전에서

헬기 타고 황혼의 고백...경기안산항공전에서

  • 기자명 황인혜 기자
  • 입력 2013.04.10 15: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년 부부 대상 ‘두 번째 프러포즈’이벤트 펼쳐

[서울시정일보 황인혜기자] ‘내 생애 최고의 리마인드 웨딩(Remind Wedding)’ 이벤트가 경기안산항공전에서 펼쳐진다.

경기안산항공전 사무국은 헬기를 타고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황혼을 바라보며 그리는 우리의 추억, 두 번째 프로포즈’ 이벤트를 항공전 기간(5월 1-5일/안산시 사동) 동안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황혼의 고백’ 이벤트는 결혼 20년차 이상 부부를 대상으로 리마인드 웨딩 형태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매일 1쌍씩 총 5쌍의 부부들은 헬기 탑승 체험, 황혼서약서 낭독, 호텔 숙박 및 식사권, 기념촬영 등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남편이나 부인 혹은 자녀가 기념하고 싶은 사연을 적어 메일(gairshow@gto.or.kr)로 신청하면 되고, 심사를 거쳐 총 5쌍의 부부를 선정한다. 모집 기간은 10일(수)부터 21일(일) 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3일(화)이다.

항공전 사무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항공전 이발소(이야기 발전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헬기를 이용하여 반평생을 함께 한 배우자에게 평소에 고백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모든 관람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환상적인 분위기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올해 5회째를 맞는 경기안산항공전은 5월 1일부터 5일까지 안산시 사동에서 열리며, 입장권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항공전 홈페이지(www.skyexpo.or.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매 시 입장료 최대 37% 할인과 항공기 무료 탑승(지상 택싱체험 및 헬기탑승)의 기회가 주어지며, 행사 당일 별도의 발권 과정 없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