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녀공장, 한 ID당 같은 제품 최대 구매수량은?

마녀공장, 한 ID당 같은 제품 최대 구매수량은?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8.12.06 02: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녀공장)
(사진=마녀공장)

마녀공장은 5일 '러브 백'이란 이벤트를 통해 최대 76%까지 낮춘 가격의 화장품을 오는 16까지 진행, 품절될 때까지 판매한다고 공지했다.

이날 '마녀공장' 홈페이지는 접속이 지연되는 등 불편사항이 발생했다. 이에 마녀공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홈페이지 접속에 예기치 못한 불편함이 있어 할인 제품 구매가 어렵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마음을 잘 알기에 할인 제품 판매 기간을 최대로 확대하여 더욱 많은 고객님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품절된 제품은 마녀공장 나이아신 알파 5.0, 오버나이트 미라클 팩, 4GF 아이크림, 아하 토너 패드다.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클렌징 오일, 에센스 등도 정상가의 50% 세일을 적용했다.

다만 한 ID당 같은 제품의 최대 구매수량은 5개로 한정되어 있다. 또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포인트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단 '마녀공장' 홈페이지를 통한 직접 구매만 적용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결제수단은 지급이 되지 않기 때문에 유의해야 한다.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오는 27일 일괄지급된다.

한편 마녀공장은 초특가세일 둘째 날인 6일 낮 12시 타임특가인 99특가 제품으로 '비피다락토 아이크림'(30ml)을 선정, 오픈한다. 99특가로 선정된 비피다락토 아이크림은 피부 유래 특허 포뮬라가 눈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얇고 민감한 눈 주변 피부를 탄력있게 관리해주는 고기능성제품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