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착한뉴스] 동양건설산업 - 라인건설, 수원·광주 지역 10개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후원 사업 펼쳐

[착한뉴스] 동양건설산업 - 라인건설, 수원·광주 지역 10개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후원 사업 펼쳐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8.11.27 17: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수원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시설 보수위한 후원금 3천만원 전달
- 지역아동센터 시설보수공사에 임직원 직접 참여 봉사활동 진행

동양건설산업, 지역아동센터 시설개선을 위한 후원 전달식.
동양건설산업, 지역아동센터 시설개선을 위한 후원 전달식.

  동양건설산업(대표 우승헌)과 전략적 관계사인 라인건설(대표 강영식)의 임직원들이 지난 26일, 경기도 수원시와 광주광역시와 있는 지역아동센터를 각각 찾아 시설보수 공사와 함께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은 라인건설이 아동의 보호·교육 및 놀이시설 등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보다 더 쾌적한 교육환경을 위해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동양건설산업도 올해 창사 50주년을 기념하며 이번 후원에 참여했다. 

  이 날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 각 사의 대표를 비롯한 30여명의 임직원들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파장동에 위치한 수원소망지역아동센터와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에 위치한 반딧불이지역아동센터에서 도배, 바닥과 창문 개·보수 등 시설 내 보수공사 작업과 함께 아이들과 간식을 먹으며 오락시간을 함께 가졌다. 

라인건설, 지역아동센터 시설개선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
라인건설, 지역아동센터 시설개선을 위한 봉사활동 진행

  특히 이 자리에서 양 사는 수원 지역 5개 지역아동센터와 광주 지역 5개 등 10여 곳의 시설보수공사와 아동 복지에 써달라며 총 3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라인건설의 공병탁 사장은 “다양한 계층과의 소통을 위한 임직원들의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눔의 경영을 실천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인건설은 11년째 광주 지역 학업을 비롯해 문화 예술 분야 등 우수 학생들을 선발해 매년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호남의 대표적인 길거리 문화축제 ‘광주 충장축제’와 ‘한국청소년영화제’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