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정겨운, 아내 미모 언급..얼마나 아름다우면?

정겨운, 아내 미모 언급..얼마나 아름다우면?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8.11.25 15: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SBS)

정겨운이 아내 미모를 언급했다.

11월 2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배우 정겨운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지난해 9월, 미모의 음대생과 결혼한 정겨운은 이 날 ‘너는 내 운명’에서 그간 한 번도 밝힌 적 없던 자신의 러브 스토리를 처음으로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녹화 내내 아내 밖에 모르는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고.

“아내는 대학교 4학년 졸업반”이라고 밝힌 정겨운은 “제가 대학을 안 갔다. 캠퍼스 데이트를 해보고 싶었는데 아내 덕분에 같이 학교도 돌아다니고 점심도 먹고 CC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라고 말해 부러움을 샀다.

정겨운은 "아내 분의 미모가 뛰어나다고 들었다"는 MC들의 언급에 "동네에서 같이 다니다 보면 제가 아니라 아내를 연예인으로 착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저를 쳐다볼 까봐 걱정했는데 와이프가 더 빛이 나서 그런지 '어떤 연예인이 정겨운 닮은 사람이랑 다니더라~' 이런 소문이 났다"고 스스럼없이 말했다.

또 정겨운은 '흥부자' 아내의 걸그룹 댄스 사랑을 전하며 고민 아닌 고민을 토로하기도 했다. 정겨운은 "아내가 집에서 춤을 많이 춘다. 장인 어른이 어렸을 때부터 캠코더로 춤추는 아내를 많이 찍어두셨는데 너무 귀여웠다"며 "그런데 요즘 자꾸 아내가 저에게 걸 그룹 춤을 같이 추자고 한다"고 말했다.

뒤이은 MC들의 요청에 정겨운은 즉석에서 트와이스 댄스 동작을 선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2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겨운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