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서울시,"2018 서울시 사회공헌대상"시상식…10개 기업 선정

서울시,"2018 서울시 사회공헌대상"시상식…10개 기업 선정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8.11.12 09: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오후 2시 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시상식 개최

 

  서울시가 서울시복지재단과 함께 복지분야 사회공헌 우수프로그램 보급·확산을 위하여 개최하는"2018 서울시 사회공헌대상"시상식이 13일 오후 2시 신청사 8층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2017년에 이어 2회 째를 맞는 이번행사는 복지분야의 기업사회공헌 우수프로그램 10개를 선정, 사업을 수행한 기업과 파트너 기관을 함께 시상함으로써 민·관의 우수한 파트너십 장려 및 나눔 문화 확산을 도모하고자 하는 시상식이다.

  윤준병 서울시 행정1부시장, 홍영준 서울시복지재단대표이사가 시상자로 나서는 이번 시상식은 방대욱 심사위원장의 심사총평을 비롯, 수상기업 소감 영상 상영 및 축하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본 시상식은 선정된 프로그램의 수행 성과 우열을 가리는 것이 아닌, 본상개념으로 수상 기업과 기관 모두에게 사회공헌 대상이 주어진다. 기업에는 서울시장 상장이 수여되며 파트너 기관에는 서울시복지재단대표이사 상장과 함께 기관 당 상금 100만 원이 전달된다.

  홍영준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서울시 사회공헌대상이 복지분야에서 우수한 기업사회공헌 프로그램들이 발굴되고 널리 확산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수상 기업과 기관들이 앞으로도 바람직한 동행으로 좋은 본보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준병 서울시 행정1부시장은 “각 기업들이 기업 특성과 관심분야에 맞게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의 욕구 및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 감사하다”며 “서울시는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다양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