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평택시, 2019년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평택시, 2019년 주요업무보고회 개최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18.10.15 1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민선7기 평택시정 본격 추진

[서울시정일보 고정화기자] 평택시는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각 실․국․소와 산하기관별 2019년도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갖고 민선7기 시정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민선7기 시정비전과, 목표, 전략 제시를 포함한 11대 분야 공약사업과 10대 중점과제 등 핵심사업에 대한 구체적 실행계획과 시책사업의 예산계상 여부 등을 심도 있게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택시는 ‘시민중심 새로운 평택’을 민선7기 시정방향으로 설정하고, 평택항 경쟁력 강화, 평택시 문화예술 수준 향상과 차별화된 문화정책 개발, 시민 중심으로 일하는 혁신행정 환경 조성, 어린이․여성․청소년․어르신 등 사회적 약자 배려 시책 집중 발굴, 미세먼지․생활쓰레기․옥외광고물의 효율적 관리, 4차 산업혁명과 연계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 시민중심의 교통체계 마련 등 시민 삶의 질을 개선하는 시정을 구체화하여 적극 펼쳐나갈 계획이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내년도는 민선7기 주요시책이 본격 시작되는 해로 시정의 변화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가 크다”며 “이를 위해 모든 공직자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시민들이 시정의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시민중심의 생활밀착형 시책을 적극 발굴하고 민선7기 로드맵을 속도감 있게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평택시는 이번보고회를 통해 제시된 문제점을 보완하고 본예산 반영과 사업별 세부 실행계획을 수립하여 중점 추진할 방침이다.

 

서울시정일보 고정화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