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9 23:05 (금)

본문영역

창신교회, 서초1동 주민센터에 김장김치 기탁

창신교회, 서초1동 주민센터에 김장김치 기탁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2.12.05 10: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수급자·차상위 세대에 김장김치 100상자 전달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서초1동 관내에 위치한 창신교회(담임목사 유상섭)가 2012년 11월 29일 성도들과 함께 담근 김장김치 100상자를 서초1동 주민센터에 전달해 추운 겨울,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각종 채소 및 양념 가격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창신교회에서 김장 김치를 기탁하게 된 것은 장애 및 가정 형편으로 김장김치를 담그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을 보태 훈훈 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성도들의 따뜻한 마음이 하나로 모아졌기 때문이다. 이밖에도 창신교회는 관내 기초수급자 5세대에 매달 5만원씩 수년간 성금을 보내는 등 소외된 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써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나눔과 기부를 행하는 모범 사례로 인정받고 있다.

기증된 김장 김치는 모두 관내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차상위 가구 100여 세대에 전달되었다. 서초1동 주민센터 동장 정덕모는 “관내에 관심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참 많은데 김장김치가 그분들께 따뜻한 정으로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이번 창신교회의 선행을 계기로 보다 많은 주민들이 저소득 계층 지원에 관심을 기울여 어려운 이웃들이 어느 때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는 소망을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