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콘 구준회, 혐한 지적에 발끈…누리꾼 “같은 논란, 다른 반응”

아이콘 구준회, 혐한 지적에 발끈…누리꾼 “같은 논란, 다른 반응”

  • 기자명 박찬정 기자
  • 입력 2018.09.25 13: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구준회 SNS
아이콘 구준회 SNS 캡쳐.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그룹 아이콘 멤버 구준회가 혐한 논란에 휩싸였던 일본 코미디언 겸 영화감독 키타노 타케시를 옹호하는 태도로 논란을 일으켰다.

구준회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키타노 타케시와 관련된 게시물을 게재하며 “비토 타케시 상 감사합니다. 아이콘의 콘서트에 와주세요”라는 글을 개제했다.

앞서 그는 그동안 키타노 타케시 관련 게시물을 여러 차례 올린 바 있다.

이와 관련해 한 팬은 댓글로 구준회에게 "키타노 타케시 혐한 논란 있어요. 관련 글 제발 다 삭제해주세요"라고 요청했다.

하지만 구준회는 "이래라 저래라 하지마용~~싫어용"이라고 답글을 남겼다.

구준회는 다른 팬들이 항의하고 논란이 커지가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으나, 각종 인터넷커뮤니티로 구준회의 댓글이 확산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영화감독이자 배우, 코미디언으로 유명한 키타노 타케시는 “독도를 강탈한 나라의 드라마에 열광하면 되겠냐” “일본으로부터 돈을 받아낼 목적으로 뻔뻔하게 시비를 거는 나라” 등의 발언을 해 혐한 논란에 휩싸였다.

한편 누리꾼들은 이와 비슷한 사례로 SNS에 전범기 사진을 게제해 논란에 휩싸였던 하연수와 티파니 사건을 언급하며 그의 경솔한 언행을 비난했다.

누리꾼들은 “3027**** 제정신인가 다른 문제도 아니고 혐한을... 팬이 걱정해서 말해줘도 못알아듣네 sooa****인스타 보니 일본 아주 사랑하시던데 거기 가서 사세요~ qzir**** 대충살자 막말해도 쉴드쳐주는팬들이 있는 구준회처럼...”이라며 그의 언행을 비난했다.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