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금천구, 한가위 맞아 지역사회 공헌활동

금천구, 한가위 맞아 지역사회 공헌활동

  • 기자명 박찬정 기자
  • 입력 2018.09.19 14:15
  • 수정 2018.09.19 14: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산업단지공단, 금천구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후원
- 한가위 맞아 금천구 저소득계층에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지원 및 배식봉사 참여
- 공단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지속적 사회공헌 활동 약속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사업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현금기부, 물품기부, 현장봉사활동 등 방법도 다양하다.

서울 금천구는 18일 오전 11시 한국산업단지공단이 추석을 맞아 관내 복지시설인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 온누리 상품권 100만 원을 후원하고, 관계자와 함께 사회공헌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의 이번 후원은 청담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저소득 주민들이 보다 넉넉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온누리상품권 이용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일조한다는데 목적을 뒀다.

매년 명절을 앞두고 나눔을 실천해온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이날도 전달식에 이어 복지관의 추석맞이 어르신 식사대접 배식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은 국가 산업단지의 개발 및 관리, 기업체의 산업활동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공공기관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금천구와는 2015년 지역아동센터 온누리상품권 후원을 시작으로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 장애인자립생활센터 지원, 명절맞이 홀몸어르신 후원 등 금천구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한국산업단지공단 이고은 주임은 “이번 후원이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단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문희 홍보마케팅과장은 “매해 명절마다 좋은 일에 함께해주시는 한국산업단지공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