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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500사업 모바일 앱 서비스 개시

HIT500사업 모바일 앱 서비스 개시

  • 기자명 황권선
  • 입력 2011.04.20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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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과 소비자간 구매문의, 구매상담, 체험 리뷰등록 가능

HIT500사업을 스마트 폰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중소기업진흥공단(송종호 이사장)은 HIT500사업에 대한 중소기업, 소비자체험단, 그리고 일반 소비자의 참여를 원활히 하기 위해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 모바일용 OS의 활용이 가능한 HIT500 전용 앱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모바일 앱 도입으로 HIT500사업 참여 히트제품에 대한 실시간 검색과 소비자체험단의 리뷰 등록이 가능해져 소비자의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또 단문자서비스(SMS : Short Massage Service)를 활용한 구매문의와 거래처 거래상담도 가능해진다.

HIT500사업의 모바일은 m.hit500.or.kr로 접속이 가능하며, △ HIT500 △ 전문가상담 △ 히트제품 제안 △ 톡톡!비즈니스 VIDEO로 구성되어 서비스한다. 특히, HIT500은 △ 온라인 전시관 △ 이달의 제품 △ 체험리뷰등록 △ 체험단신청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전체 히트제품과 최신 제품을 볼 수 있으며 체험후기와 URL홍보, 평가댓글을 실시간 진행할 수 있어 기업과 소비자간의 거리를 한층 좁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중진공 장덕복 마케팅사업처장은 "이번 HIT500 모바일 앱 서비스는 중기제품 마케팅지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결과를 가져 올 것“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기업과 소비자의 의견이 항상 피드백되는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진공은 HIT500사업 3회차 신청접수를 오는 오는 30일까지 받고 있다. HIT500사이트(www.hit500.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문의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2-769-6956)나 각 지역본부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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