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500사업의 모바일은 m.hit500.or.kr로 접속이 가능하며, △ HIT500 △ 전문가상담 △ 히트제품 제안 △ 톡톡!비즈니스 VIDEO로 구성되어 서비스한다. 특히, HIT500은 △ 온라인 전시관 △ 이달의 제품 △ 체험리뷰등록 △ 체험단신청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전체 히트제품과 최신 제품을 볼 수 있으며 체험후기와 URL홍보, 평가댓글을 실시간 진행할 수 있어 기업과 소비자간의 거리를 한층 좁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중진공 장덕복 마케팅사업처장은 "이번 HIT500 모바일 앱 서비스는 중기제품 마케팅지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결과를 가져 올 것“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기업과 소비자의 의견이 항상 피드백되는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진공은 HIT500사업 3회차 신청접수를 오는 오는 30일까지 받고 있다. HIT500사이트(www.hit500.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문의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02-769-6956)나 각 지역본부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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