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김진표 의원, ‘혁신성장 어떻게 앞당길 것인가’ 토론회 개최

김진표 의원, ‘혁신성장 어떻게 앞당길 것인가’ 토론회 개최

  • 기자명 박찬정 기자
  • 입력 2018.06.27 13: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진표 의원이 오는 28일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문재인 정부 국정기획자문위원회 1주년을 맞아ᅠ'혁신성장, 어떻게 앞당길 것인가 - 벤처 생태계 활성화를 중심으로'라는 주제로ᅠ토론회를 개최한다.ᅠ

이날 토론회는 김진표 의원이 직접 좌장을 맡고, 사회는 송기복 교수(경기대 정치전문대학원 교수)가 맡을 예정이다. 발표자로는 유웅환 SK텔레콤 오픈콜라보센터장 과 박정훈 금융위원회 자본시장국장이 나서고. 토론자는 최운열 더불어민주당 의원, 류중희 퓨처플레이 대표이사, 주형철 한국벤처투자 대표이사, 이재홍 중소벤처기업부 벤처혁신정책관, 신봉삼 공정거래위원회 기업집단국장 등이 참여한다.ᅠ

또한 축사자로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 추경호 자유한국당 의원,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토론회는 문재인 정부 국정기획자문위원회 1년과 문재인 정부 집권 2년차를 맞아, 문재인 정부의 핵심 경제정책인 혁신성장을 가속화함으로써, 조기에 혁신성장의 성과를 도출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되었다.

그 부제에서 알 수 있듯이 '벤처 생태계 활성화'를 통하여 혁신성장 가속화 방안으로 제시하고 있는 이날 토론회에는 여러 금융전문가들이 참가하여,ᅠ금융시장혁신, M&A시장 활성화, 벤처투자 획기적 증대 등 '벤처 생태계 활성화'를 통환 혁신성장의 가속화 및 성과 도출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토론을 할 예정이다.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