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0:07 (금)

본문영역

더불어민주당 김인호 시의원, 동대문구 서울시의원 3번 연속 당선!

더불어민주당 김인호 시의원, 동대문구 서울시의원 3번 연속 당선!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18.06.15 08: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13일 치뤄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동대문구 제3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인호 시의원(현)이 세 번 연속으로 서울시의원에 당선됐다.

김인호 의원은 2010년 지방선거, 2014년 지방선거에 이어 이번 선거를 통해 서울시의회에 입성함으로써 더불어민주당 동대문구 지역 출신으로는 최초로 3번 연속 서울시의원에 당선됐다.

김인호 의원은 그 동안 서울시의회 재정경제위원장과 서울시의회 역대 최연소 부의장을 지내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통해 서울시 공무원, 범시민사회단체연합 등이 선정한 베스트 시의원으로 매번 선정됨으로써 제10대 의정활동 성과에 대해서도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김인호 의원은 “동대문구 주민들께서 더불어민주당 출신 동대문구 시의원으로 세 번 연속 당선의 기회를 준 것은 주민들과 적극 소통, 지역 발전을 위해 성실히 노력해 온 점을 인정해 준 것일 뿐 아니라 동대문구 발전을 위해 한층 더 노력해 줄 것을 요구한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8년간 의정활동을 통해 많은 성과를 이뤄냈지만 동대문구에는 도시성장, 교통, 일자리 및 복지 등 주민들이 해결을 바라는 현안 사항들이 많은 만큼 면목선·동북선 경전철 조기 착공, 분당선 및 경춘선 열차 청량리역 운행, 전농동 학교 및 문화부지 해결을 포함, 도시개발·교육·환경·일자리 등 다양한 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또 이번 선거는 한반도의 평화정착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바라는 대한민국 국민의 염원이 담겨있는 만큼 3선 시의원으로서 서울시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