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6:18 (목)

본문영역

대구 부부 집단폭행 당해 전치 3·4주 진단...청와대 국민청원 보니

대구 부부 집단폭행 당해 전치 3·4주 진단...청와대 국민청원 보니

  • 기자명 손수영 기자
  • 입력 2018.06.05 10:35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유튜브 캡처)
(사진= 유튜브 캡처)

광주 폭행에 이어 대구에서 한 부부가 집단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벌어져 공분을 사고 있다.

집단폭행을 당한 50대 부부의 딸이 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제2의 광주 폭행 사건은 없어져야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청원글을 올렸다.

청원글에 따르면 4월 10일 밤 대구 동구 불로동 한 노래방 앞에서 50대 부부가 몰던 승용차가 정면에서 오는 차량 차주와 전조등 문제로 시비가 붙었다. 전조등이 너무 밝아 꺼달라고 했더니, 욕설과 함께 멱살을 잡았고 폭행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부부는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보내달라고 했지만 이들은 폭행을 멈추지 않았다. 또 주변 목격자 진술에 따르면 '치료비는 얼마든지 줄 테니 죽을 때까지 때려라'고 소리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10여 분간 부부를 폭행했다. 부인 김 씨의 하복부를 발로 차고 뺨을 수차례 가격한 뒤 도로 위를 끌고 다녔다. 이 씨 역시 두 명에게 붙잡혀 무차별 폭행을 당했다. 중간중간 이 씨와 김 씨 또한 저항했지만 이들을 당해낼 수 없었다. 이 폭행으로 이 씨는 코뼈가 부러졌고, 김 씨는 왼쪽 갈비뼈 2대가 부러져 각각 전치 3·4주의 진단을 받았다.

글쓴이는 경찰 수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출동한 경찰에게 폭행 차주에게서 술 냄새가 난다고 말했지만 음주측정조차 이뤄지지 않았으며 CCTV를 확인하고도 '쌍방폭행'으로 사건을 마무리하려고 했다.

글쓴이는 "가해자들은 아무 일 없는 듯 생활하고 있지만 부모님은 일도 못 하고 두 달째 집에서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며 재수사를 청원했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