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2:40 (금)

본문영역

[공식]장윤정♥도경완, 4년만에 둘째 임신 “임신 4개월차”

[공식]장윤정♥도경완, 4년만에 둘째 임신 “임신 4개월차”

  • 기자명 박찬정 기자
  • 입력 2018.05.16 13:06
  • 수정 2018.05.16 13: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outube 캡쳐
사진=youtube 캡쳐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둘째를 임신했다.

16일 장윤정의 소속사 측은 "장윤정씨가 둘째를 임신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둘째 임신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는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됐다"며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어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윤정씨가 순산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는 지난 2013년 결혼, 이듬해 아들 도연우 군을 출산했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장윤정씨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입니다.

저희 소속 가수 장윤정씨가 둘째를 임신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장윤정씨는 오늘(16일) 오전 MC로 참여하고 있는 KBS 예능 <노래가 좋아> 오프닝 중 해당 사실을 전했습니다.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녹화 당시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입니다"며 둘째 임신 소감을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는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윤정씨가 순산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