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2:40 (금)

본문영역

SNS 뒤집은 광주 쌍촌동 교통사고 영상에 네티즌 ‘경악’

SNS 뒤집은 광주 쌍촌동 교통사고 영상에 네티즌 ‘경악’

  • 기자명 박찬정 기자
  • 입력 2018.04.27 10: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NS 캡쳐
사진=SNS 캡쳐

[서울시정일보 박찬정 기자] 광주 쌍촌동 교통사고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두 여대생이 무단횡단을 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하는 충격적인 장면이 온라인상에서 퍼져나간 것.

26일 광주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으로 4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다. A씨는 지난 20일 광주 쌍촌동 한 도로에서 운전을 하다 보행 중이던 대학생 B씨와 C씨를 잇달아 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사고로 B씨는 결국 병원에서 숨을 거뒀다.

특히 광주 쌍촌동 교통사고 장면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퍼져 나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는 상태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B, C씨는 차량 확인도 안 한채 무단횡단을 하다 A씨의 차량에 치이는 모습이 고스란히 찍혀있다.

한편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푸린푸린푸리리린 아 차주분 절대 당신잘못 아니니까..ㅠㅠ 어떡해.. 저렇게큰길에서 무단횡단이라니ㅠㅠ ysm8**** 운전자가 뭔 잘못인지ㆍ트라우마도 클텐데 무단횡단하다가 사고나면 운전자에게 트라우마 치료비까지 보상해줘야 한다. 제발 법 좀 지켜서 남에게 피해주지 말자 subi**** 속도는 지금 영상을 보는 우리들이 판단할수 있는게 아니고, 뭘 자꾸 속도타령이야. 결과 까봐야 아는거지. 설레발좀 치지 말자 dong**** 9차선도로 무단횡단 하는게 자살행위지정신나간 사람들아.Gold rose운전자는 뭔 잘못으로 입건? 사랑하는 주화니 근데 운전자속도도 넘 빠른듯해유 설란소원 자살...... 그이상 이하도 아닌듯.. 칸지봉 답답하다...진짜.. 적어도 차오는 방향은 보면서 건너야돼는거 아닌가싶다..브링 무단횡단 사고 과실 100프로 법안 만들어주세요 운전자가 너무 불쌍합니다 달새 어째 저렇게 옆도 안보고 신호도 안보고 그냥 무작정 걸어가냐... 이해가 안가네”라며 무단횡단 과실 책임을 바꿔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서울시정일보 박찬정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