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동구, 어린이날 맞아 ‘강동 어린이 대축제’ 참가자 모집

강동구, 어린이날 맞아 ‘강동 어린이 대축제’ 참가자 모집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18.04.26 12: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동구청
사진=강동구청

[서울시정일보 고정화기자] 강동구가 어린이날을 맞아 내달 5일 강동구청 앞 디자인거리와 강동어린이회관에서 <모이GO! 놀GO! 웃GO! 강동 어린이 대축제>를 개최하고, ‘실내놀이터 프로그램’과 ‘우리가족뽐내기 한마당’에 참여할 가족을 모집한다.

이번 축제는 올해로 대한민국 건강도시 10주년을 맞아 ‘자연’, ‘건강’, ‘안전’을 주제로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외 프로그램 23개(실외 19개, 실내 4개)를 특색 있게 운영할 예정이다.

강동어린이회관 실내놀이터에서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케이크에 적어보는 가족요리체험 ‘레터링 케이크’ 만들기가 진행되고 ‘신나는 정글탐험’, ‘봄에 만나는 동식물’을 통해 다양한 오감각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3층 강동어린이회관 아이누리홀에서 특별한 가족뮤지컬 ‘피터팬’이 상영되며 옥상에서는 파릇파릇한 새싹과 꽃을 관찰할 수 있는 하늘정원을 둘러볼 수 있다.

또한 노래, 춤 등을 가족장기자랑에서 뽐내고 싶은 가족도 30일까지 모집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신나고 건강한 놀이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부모에게도 행복한 가족을 위해 놀이가 꼭 필요한 활동이라는 것을 상기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영유아 가정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울시정일보 고정화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