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른미래당. ‘500만원’의 실체"...김경수 의원의 ‘셀프 꼬리 자르기

바른미래당. ‘500만원’의 실체"...김경수 의원의 ‘셀프 꼬리 자르기

  • 기자명 황문권
  • 입력 2018.04.23 1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바른미래당은 청와대 규탄 및 요구서한 전달(청와대 분수대 광장)
지난 18일 바른미래당은 청와대 규탄 및 요구서한 전달(청와대 분수대 광장)

 

[서울시정일보] 바른미래당은 지난 21일 권성주 대변인의 논평에서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김경수 의원의 ‘셀프 꼬리 자르기’”라고 규탄하면서 도마뱀은 위급할 때 꼬리를 자르고 도망간다. 곧 새로 나는 거추장스런 꼬리를 자르고 몸통을 보호하기 위함이다.  

여론조작 사건의 핵심에 있는 김경수 의원 보좌관과 드루킹 간의 금전 거래가 확인되었고, 김경수 의원은 이를 두 사람 간의 ‘개인적 거래’라며 꼬리를 잘랐다.  
 
그러나 김경수 의원은 애초부터 드루킹의 댓글조작에 대해 ‘개인의 일탈’이자 일방적으로 연락을 받기만 했다고 했다가 거짓이 들통 났고, 이후 거짓말 퍼레이드는 꼬리에 꼬리를 물며 끝이 없다. 
 
‘500만원’의 실체는 무엇일까. 김경수 의원 측에서 청구된 ‘수고비’를 넘치게 건넸다 돌려받은 것인지, ‘오사카 총영사’, ‘청와대 행정관’ 외에 또 다른 청탁이 있는 것인지, 수상하기 짝이 없다.  
 
경찰은 더 늦기 전에 이번 여론조작 사건의 진상을 낱낱이 밝혀 본연의 임무에 충실해주기 바란다.  

더 이상 김경수 의원의 거짓말을 대변하며 민주주의 파괴라는 역사적 죄를 함께해서는 안 될 것이다.   

꼬리를 자르고 도망가는 도마뱀도 몸통이 건강하지 않으면 꼬리는 새로 자라나지 않는다고 한다. 오히려 그 잘린 상처가 곪아갈 뿐이다.   

양심을 저버린 거짓과 꼬리 자르기로 특검을 피하려 한다면 다가오는 선거에서 그 몸통이 국민의 심판을 받게 될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라고 논평하였다.

지난 18일 바른미래당은 청와대에서 규탄
지난 18일 바른미래당은 청와대에서 규탄

황문권 기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